전영세 트리오의 3집 [Inner Light] 발매기념 쇼케이스 홍보포스터.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우리동작IL센터)가 오는 31일 전영세 트리오의 3집 [Inner Ligh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전영세 트리오의 3집앨범 [Inner Light]은 타이틀곡 ‘Inner Light’를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됐다. 이 앨범에서 "전영세 트리오"의 리더이자 작곡가인 피아니스트 전영세는 존경과 사랑, 꿈과 희망, 외로움과 사색 등의 여러가지 감정들을 표현하고 있다.

수록곡인 ‘Lullaby of Charlie’는 그가 음악적으로 영향을 받았던 음악가 중의 하나인 베이시스트 찰리 헤이든을 기리며 쓴 곡이다. ‘Night Flight’는 전영세 본인이 늘 꿈꾸어 왔던 조종사가 돼 어두운 밤에 위험하고도 스릴 있는 비행을 하는 상상을 하면서 만든 곡이다.

‘Way Back Home’은 콘서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서의 외로움과 허탈함 등의 미묘한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우리동작IL센터는 "전영세 트리오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3집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평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잊혀진 여러 감정들을 전영세 트리오의 음악을 통해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