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활(活) 이달의 전시 작가 작품을 모아, 특별전 “예술로 살다”를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삼성R&D센터(서초구 우면동) 로비에서 개최한다.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활(活) 이달의 전시 작가 작품을 모아, 특별전 “예술로 살다”를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삼성R&D센터(서초구 우면동) 로비에서 개최한다.

장애인 미술작가들에게 지역주민과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전시는 갤러리 활(活)에서 그동안 전시했던 작가들의 작품들이 총 망라되어 있다.

첫 번째 전시 작가 고정심 작가를 시작으로 장현우, 이규재, 김영빈, 김선기, 고민숙, 이상익, 이주연, 송광근, 류영일, 임채진, 오진상, 김경선, 최주림, 한부열 작가까지 총 15명의 작품 24점이 선보인다.

갤러리 활(活) 전시 작가들은 올해 작품 활동 뿐 아니라 많은 공모전과 전시회를 통해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인정받았다.

제11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에서 미술본상 ‘김영빈’, 제1회 국제 장애인미술대전 대상‘최주림’, 장려상 ‘고정심’, 2016 JW Art Award 대상 ‘한부열’, 장려상 ‘이규재’등 올해 활발히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15명 작가들의 개성 뚜렷한 작품들을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갤러리 활(活)은 현재, 2017년 전시 작가를 모집을 하고 있다. 문의는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문화지원팀 070-7209-2878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