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음악지원단체인 아트위캔이 오는 25일 오후7시 프린치스코 교육회관 내 산다미아노 북카페에서 ‘2016 산다미아노 북카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로 각종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이준영 군이 첫 순서로 F. Chopin Fantaisie Impromptu Op.66을 연주하고 콘서트 후반부에는 K.D.V.Dittersdorf 의 Contrabass Concerto E Major를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발달장애아티스트인 소프라노 노서윤 양이 한국가곡 ‘꽃구름속에’ 와 이태리 가곡을 들려주며, 성악을 공부하고 있는 발달장애 홍태중군이 이태리 가곡 2곡을 선보인다.

이어 지난해 12월 ‘UN 세계 장애인의 날’ 행사에 초청되어 연주하고 온 바이올린 박찬연 군이 출연해 그 사이 열심히 공부한 W. A. Mozart Concerto No.3 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애인 음악콩쿨에서 수상한 경력의 바이올린 오종환, 첼로 오동한군이 솔로곡과 듀엣곡을 연주하고 섬세한 연주로 심금을 울리는 고기능 자폐 3급의 피아니스트 이재빈군이 F. Chopin Ballard No.3 Op.47 연주로 콘서트를 마감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아트위캔(02-717-4336)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