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를 졸업하는 우리아이에게 여행이라는 특별한 졸업선물을 해주고 싶어요.”, “늦깎이 대학생 어머니께서 드디어 졸업장을 받게 됐어요. 수고하신 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이 내년 2월 초·중·고·대학교 졸업을 앞둔 장애학생과 그 가족들의 ‘소망’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연 공모를 통해 5가정을 선정, 최대 2박 3일 동안의 가족여행을 무료로 지원하는 것.

선정된 가정에게는 전동휠체어·스쿠터 탑재가 가능하고 전동회전 시트가 갖춰진 차량과 필요 시 기사가 지원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유류비, 여행경비도 지원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을 마친 뒤에는 가족과 즐거웠던 여행담을 공유할 수 있도록 KBS3R ‘내일은 푸른 하늘’ 출연 기회도 제공된다.

졸업하는 장애학생을 두거나 배움을 포기하지 않고 학업을 마친 자랑스러운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해주길 원하는 장애인 가정은 오는 31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설문조사] 2013년 장애인계 10대 키워드(20명 선정, 천연비누세트 증정)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