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를린' 공식 포스터.ⓒ공식홈페이지

CJ CGV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가 이달부터 대대적으로 확대 운영된다.

바로 매월 셋째 주를 ‘CGV 장애인 영화관람 주간’으로 지정해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이 제공되는 최신 한국 영화를 주 3회 상영하는 것.

이로써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는 기존에 전국 11개 극장, 매월 셋째 주 화요일 1회 실시에서, 전국 17개 극장, 매월 셋째 주 화요일 오후7시대, 목요일 오후2시대, 토요일 오전10시대 주 3회 실시로 확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는 오는 19일 극장가 최고 화제작 '베를린' 상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확대 운영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CJ CGV는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시체가 돌아왔다', '광해', '늑대소년' 등의 다양한 최신 흥행작들을 상영하며, 8개월 간 총 7천명이 훌쩍 넘는 시청각 장애인들이 최신 영화를 관람해 평균 객석율 52.6%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는 시청각 장애인의 영화관람 기회 증대를 위해 CJ CGV가 영화진흥위원회, CJ E&M과 함께 손잡고 지난 해 4월부터 시행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작년과 동일하게 CGV홈페이지를 통해 상영시간 확인 후, 극장 현장에서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고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