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서울특별시복지상(장애인분야)'을 시상하고자 오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한 달간 대상자를 추천 받는다.

올해 서울복지상은 전년도와 달리 장애인 당사자 분야 및 장애극복을 도와 준 사람(단체)분야로 나누어 총 6명을 선정 시상한다.

추천대상은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3년 이상 계속해 거주(소재)하고 있는 시민(단체)으로 자립에 성공해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장애인 당사자 및 장애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 사람이나 단체로서 복지부문 관계기관·단체, 서울시 자치구 또는 개인이 추천할 수 있다.

다만 추천대상자가 동일한 공적으로 수상을 받았거나, 타 분야 수상자로 수상 후 3년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 2012년 서울특별시 시민상(타분야) 수상자인 경우는 수상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천자는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증빙 등의 자료를 준비해, 서울시 장애인복지과 또는 자치구 장애인복지 담당부서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1개월이며, 방문 또는 우편으로 근무시간 내 접수를 받는다.

추천서류는 서울특별시 장애인종합홈페이지(http://disability.seoul.g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장애인복지과(☎3707-8477)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