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장애인 근로자의 근로 능력 향상과 직업생활 안정을 위한 보조공학기기 개발 사업을 수행할 사업체를 모집한다.

개발 과제의 범위는 장애인의 직무 수행에 필요한 보조공학기기, 국내 활용되는 보조공학기기 중 국산화가 필요한 제품, 기존 보조공학기기 기술들이 융합된 새로운 제품, 출퇴근 편의를 위한 차량개조 및 차량용보조공학기기 등이다.

기기개발 사업체로 선정될 경우, 개발비의 80%를 공단에서 지원하게 된다. 사업 수행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다.

신청 자격은 대상 분야의 기술을 개발하여 제품화 및 상용화 하고자 하는 사업체로서 대상 분야 관련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 하고 기업간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4월 6일까지며, 참여를 원하는 사업체는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공지사항에서 제안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공단 근로지원부(6층)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공모 계획 안내를 위해 관심 있는 사업체를 대상으로 28일 공단 4층 성장의 방에서 사업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근로지원부 031-728-7359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