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혁신처가 개방형 직위로 지정된 고용노동부 장애인고용과장을 오는 1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장애인고용과장 주요 업무는 장애인의 고용촉진 및 고용상 차별금지와 관련된 법령의 제‧개정 및 정책의 수립‧조정, 취업 및 직업능력개발 지원, 장애인고용공단 지도‧감독 등이다. 임기는 총 3년이다.

자격조건은 국가공무원법 제 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을 정지 당하지 않아야 한다.

또 경력요건은 관련분야 7년 이상 재직 경력,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 후 관련분야 5급 경력경쟁채용 등 자격증 소지 후 관련분야에 4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등 하나의 요건을 충족하면 가능하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15일 오후6시까지며, 나라일터(http://www.gojobs.go.kr) 홈페이지 속 중앙선발위원회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다만, 온라인 원서접수가 곤란한 경우 방문 또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이후 서류 합격자 발표는 나라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개별통지될 예정이다.

<문의> 인사혁신처 개방교류과 044-201-8358~6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