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SK그룹과 공동 주관으로 SK그룹 장애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한 장애인 채용 설명회를 4개 권역에서 순회하며 개최한다.

SK그룹 장애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11일 나사렛대학교에서 열리는 충청권 설명회를 시작으로,12일 전북대학교에서 호남권, 13일 경북대학교에서 영남권, 18일 연세대학교에서 수도권 설명회가 개최된다.

각 권역별 채용설명회는 오후 2시에 시작해 4시까지 설명회에 참석한 SK 계열사들이 하반기 공채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이후 각 상담부스별로 개별적인 공채 상담이 이루어진다.

한편, SK그룹의 2017년 하반기 장애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2016년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그룹 주도의 동시 채용으로, 서류심사, 필기시험(SKCT),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한다.

모집회사는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하이닉스, SK가스, SK브로드밴드, SK건설, SK주식회사 C&C, SK실트론 등 8개사로,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R&D), 마케팅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오는 22일까지 SK그룹 채용 사이트(www.skcareers.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