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1일 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보조공학기기 협력사업체와 소통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1일 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보조공학기기 협력사업체와 소통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는 보조공학기기 협력사업체인 ㈜힘스인터내셔널 등 44개사가 참석해 2015년도 상반기 보조공학기기 지원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날 공단은 협력업체와 보조공학기기 지원 대상과 품목 확대, 기기 개발사업의 확대 필요성 등을 논의하고, ‘2015년 대한민국 보조공학기기 박람회’참석을 요청했다.

또 공단은 보조공학기기 지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CS) 전문 강좌를 실시했으며, 청렴한 관계 조성을 위해 결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공단 장동수 근로지원부장은 “공단은 정부‘3.0’ 취지에 맞게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사업에 반영함으로써 보조공학기기 지원 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