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노동조합(위원장 송춘섭)은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 민주당 김경협 의원, 진보정의당 심상정 의원과 함께 “장애인 고용서비스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책토론회에는 국회, 정부, 기업, 장애인계를 대표하는 여러 인사들이 토론자로 나서 장애인고용정책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장애인 일자리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한 관점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성신여대 사회복지학과 이승기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한양사이버대학교 박경수 교수가 주제발표 한다.

토론자로는 김종욱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 보좌관, 이명로 고용노동부 장애인고용과장, 김경탁 에스원CRM 대표이사, 조호근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장애인노동상담센터장, 김용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선임연구원 등이 나선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노동조합 홈페이지(http://www.keadunion.net)를 참조하면 되며, 장애인고용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