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핸즈(주)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맞춤훈련과정을 통해 장애인 IT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오픈핸즈(주)는 삼성SDS가 적극적인 장애인고용을 위해 100%출자해 설립한 장애인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으로, 삼성SDS내 IT 및 총무지원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IT 기술지원 부문(정보시스템운영 서비스데스크 분야)으로, 성별과 연령의 제한이 없으며 업무 관련 경험자를 우대한다.

공단의 맞춤훈련과정은 기업들이 사전에 요구한 특정기술과 직종, 수행기준, 교과내용 등을 중점적으로 훈련해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으로, 구인과정에 소요되는 채용시간과 비용 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금번에 진행하는 오픈핸즈(주)의 맞춤훈련은 공단 산하 일산직업능력개발원의 정보기술 분야에서 모바일 및 S/W개발 관련 훈련을 실시한다.

맞춤훈련생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서류 전형, 면접, 신체검사 및 필기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공단 일산직업능력개발원에서 3월11일부터 5월31일까지 3개월간 훈련을 거쳐 오픈핸즈(주) 직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전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kead.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 ☎ 031-300-092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