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이성규)이 오는 29일 세미나실에서 ‘2011 중증장애인 공무원 특별채용 대비 면접 캠프’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접수 받고 있다.

대상은 중증장애인 공무원 특별채용 서류전형에 합격한 후 면접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과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장애인 수험생이다.

희망자는 유선 등으로 사전 신청해야 한다. 또한 참가자는 면접 복장에 복지카드, 응시원서(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를 지참해야 한다.

중증장애인의 공직 진입 확대를 위해 시행된 ‘2011년도 국가직 공무원 중증장애인 특별채용’에서는 서류전형 합격자 80명이 선발됐고, 오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의 면접시험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면접캠프에서는 면접시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강과 실습이 병행된다.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장애인공단 홈페이지(http://www.ke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창출부(전화 031-728-7183, 팩스 031-728-708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