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명묵)은 은평구청(구청장 김우영)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0 은평장애인 취업박람회'를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은평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은평구를 비롯한 서울, 경기 소재의 30여개 사업체와 지역 내 장애인 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장애인 구직자에게는 폭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우수한 장애인 인재채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취직을 원하는 장애인들은 다양한 취업 상담도 받을 수 있고, 각종 취업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미지메이킹, 무료건강검진, 자립생활상담, 장애인생산품 체험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장애인의 경우 행사 당일 이력서와 복지카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고, 행사 참여를 원하는 구인 사업체는 8월 초부터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 문의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행사 당일 3호선 녹번역(4번 출구) 앞에서 구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배차해 장애인들의 이동 편의를 지원할 예정이다.

* 문의: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개발팀 홍보담당자 이승미 010-2556-8265, 고용지원팀 02-351-3982(내선 311~31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