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이용흥)이 중증장애인생산품 관련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직원을 오는 1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장애인생산품 및 장애인직업재활 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인 사람 또는 품질관리 또는 조달영업 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인 사람으로, 국가공무원법에서 규정하는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된 사람이어야 한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등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자는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내려 받아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자격증 사본, 장애인수첩 사본(해당하는 자에 한함)과 함께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면접심사 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되며, 1차 합격자는 경력증명서 원본과 주민등록초본 각1부를 추가 제출해야 한다.

* 문의 및 접수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로 22번지 이룸센터 5층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팀 (02-3433-0610)

-전 국민이 즐겨보는 장애인 & 복지 뉴스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인터넷장애인신문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