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 특강. 사회적 관점에서 보는 장애, 그리고 장애학. 국내 최초의 장애학 대중서 "장애학 함께 읽기"의 저자 김도현 씨의 특강에 에이블뉴스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애는 어떻게 사회적인 문제로 자리매김하게 될까요? 장애인의 진정한 해방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할까요? 저자 직강의 알기 쉬운 설명으로 '사회적 장애이론'을 만나 보세요. 장애 문제와 장애학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강연을 해주실 김도현 씨는 노들장애인야간학교 운영위원이자 정태수열사추모사업회 운영위원,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정책실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장애학 함께 읽기",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차별에 저항하라" 등이 있습니다.

강연은 2009년 12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여의로 이룸센터 2층 교육실 1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동반인을 포함한 참석 인원을 댓글로 남겨 주시고, 참석 여부 확인을 위해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2009년 12월 2일 수요일 오후 3시에 발표하며, 장소 여건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많은 인원을 모시겠습니다. "장애학 함께 읽기"는 2009년 9월에 그린비출판사에서 펴낸 책입니다.

이 책은 그린비출판사 홈페이지(www.greenbee.co.kr)에서 음성 낭독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에이블뉴스가 주최하고 그린비출판사가 후원합니다."

"에이블뉴스 특강. 사회적 관점에서 보는 장애, 그리고 장애학. 국내 최초의 장애학 대중서 "장애학 함께 읽기"의 저자 김도현 씨의 특강에 에이블뉴스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애는 어떻게 사회적인 문제로 자리매김하게 될까요? 장애인의 진정한 해방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할까요? 저자 직강의 알기 쉬운 설명으로 '사회적 장애이론'을 만나 보세요. 장애 문제와 장애학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강연을 해주실 김도현 씨는 노들장애인야간학교 운영위원이자 정태수열사추모사업회 운영위원,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정책실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장애학 함께 읽기",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차별에 저항하" 등이 있습니다. 강연은 2009년 12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여의로 이룸센터 2층 교육실 1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동반인을 포함한 참석 인원을 댓글로 남겨 주시고, 참석 여부 확인을 위해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2009년 12월 2일 수요일 오후 3시에 발표하며, 장소 여건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많은 인원을 모시겠습니다. "장애학 함께 읽기"는 2009년 9월에 그린비출판사에서 펴낸 책입니다. 이 책은 그린비출판사 홈페이지(www.greenbee.co.kr)에서 음성 낭독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에이블뉴스가 주최하고 그린비출판사가 후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