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인터넷방송 인프리즘.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뉴스로 만나고 싶다면 사회복지 인터넷방송 '인프리즘'(www.inprism.com) 을 찾아보자.

인프리즘은 영상, 사람, 사랑, 뉴스, 정보, 블로그, 쇼핑 등 기존 포탈 사이트에 버금가는 컨텐츠를 갖고 왕성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종합 정보사이트이다.

각종 행사, 공연, 세미나, 인터뷰 등을 영상으로 담고 있는 동영상서비스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영상도 함께 제공해 장애인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또한 완성한 영상물을 살펴보면 편집을 최소화하고 현장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이렇게 만들어진 편집물은 희망자에 한해 VHS테잎이나 VCD로 제작해 일정금액을 받고 공급하기도 한다.

한편 인프리즘은 인터넷 방송을 표방하면서도 개인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도록 돼 있고 교육, 의료건강, 자립생활, 직업, 법률 등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정보를 공유하는 등 커뮤니티로서의 기능도 톡톡히 하고 있다.

더불어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각종 전동 스쿠터 등의 의료건강용품, 건강편의용품, 사무용품, 식품 등을 판매하기도 하고 홈페이지 제작의뢰도 받고 있어 사회복지계의 포탈 사이트로 불릴 만큼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을 것이다.

[클릭!]사회복지 인터넷방송 '인프리즘' 바로가기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