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사회서비스원이 오는 17일까지 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공개모집 대상은 총 2명으로 상근 대표이사 1명, 비상근 감사 1명이다.

임원의 임기는 선임일로부터 대표이사는 3년, 감사는 2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새롭게 공개모집으로 선임될 대표이사는 서울시사회서비스원을 이끌어 갈 리더로서 재단의 다양한 사업, 공적돌봄을 위한 정책 등 재단의 모든 업무를 총괄한다. 비상임 감사는 재단의 사무 및 회계 등을 감사하는 직무를 부여받는다.

자격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재단법인 서울특별시 사회서비스원 정관 제10조(임원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비전제시 및 전략적 사고능력을 갖춘 자 △관련 분야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문제해결 및 조직 관리능력을 갖춘 자 중 구체적 학력 및 경력요건을 충족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서울시사회서비스원의 임원 공개모집 기간은 17일까지로 등기우편‧직접 방문‧이메일(io116@seoul.pass.or.kr)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다.

원서 접수가 완료되면 서울특별시 사회서비스원 임원추천위원회에서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 심사를 실시한 후 2배수 이상의 임원 후보자를 서울특별시장에게 추천하며, 시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공개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s://seoul.pass.or.kr) 및 서울시 홈페이지(https://www.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2월 어르신‧장애인‧아동을 위한 돌봄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서울시사회서비스원은 서울시 출연기관으로 현재 12개의 종합재가센터, 2개의 데이케어센터와 7개의 국공립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