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5일 월요일

96년생 육감이 뛰어난 건 좋으나 지금은 정확한 정보나 자료가 필요한 때.

84년생 바깥일도 잘되고 집안도 조용하니 오랜만에 마음 편하게 쉬어보자.

72년생 상처뿐인 영광이란 말도 있지만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훨씬 크다.

60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면서 담대하게 생각하고 움직일 때.

48년생 전진하기 힘들 때는 무리하지 말고 잠시 쉬어 가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리는 하루.

73년생 강하게 밀면 반발력도 크니 약간 우회하는 편이 훨씬 편안한 모습.

61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지만 눈에 띄는 결과는 얻기 힘든 시점.

49년생 보안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지만 입이 무거우면 별탈은 없다.

37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적잖은 명예를 얻는 운세.

호랑이

8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도 있으니 속내를 절대 드러내지 마라.

74년생 산에 오르기보다 내려올 때가 위험하다는 사실은 삼척동자도 안다.

62년생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면 진행도 수월하고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50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망설이지 말고 재검토해야 길하다.

38년생 따스한 온기를 다른 사람들과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감정대립을 부드럽게 물리치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면 득이 있다.

75년생 위아래가 협동하니 보람 있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라.

63년생 사태의 본질을 파악하는 작업에 몰두하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51년생 눈에 보이지 않으면 화를 면하기 쉬우니 소리 나지 않게 잠행하라.

39년생 애정과 관심이 희석되면 가족 간에 불편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

88년생 비슷한 장소에서 비슷한 사람과 함께 비슷한 음식을 먹는 운세다.

76년생 남에게 밝히기 어려운 사연을 부여안고 있으면 가슴에 멍이 든다.

64년생 이치에 맞지 않는 설정이라도 지금 박차고 나오면 손실만 따른다.

52년생 남의 일에 일체 간섭하지 말고 자신이 권장하는 업무에 충실하자.

40년생 고집이 세면 아집이 되니 적당한 선에서 먼저 양보하고 넘어가자.

89년생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지 않게 과대포장하지 말아야 성공한다.

77년생 내일을 기다리는 것보다 준비하는 사람이 되어야 미래가 밝은 법.

65년생 득실을 따진 후에 일의 계속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53년생 심적 불안감이 가중될 수 있으니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생활하라.

41년생 무리하면 건강 해칠 수 있으니 만사 잊어버리고 건강만 생각하라.

90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절대 삼가고 진득하게 움직이면 큰 것을 얻는다.

78년생 외부에서 들어오는 건 멀리하고 내실을 먼저 다지는 것이 길하다.

66년생 눈앞에 보이는 것을 손으로 잡으려하나 생각보다 안 잡히는 하루.

54년생 말썽이 생길 가능성이 보이면 단번에 싹을 잘라내는 것이 급선무.

42년생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하지만 좋은 일이니 그냥 편안하게 기다리자.

91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할 때니 잠시 휴식을 취함도 좋은 방법이다.

79년생 목적지가 너무 멀리 있으면 근처에 가기도 전에 지쳐버리기 쉽다.

67년생 안과 밖으로 간섭이 많아지니 마음을 넓게 갖고 행동으로 옮기자.

55년생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나 실질적인 도움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43년생 빨리 움직일 수가 없다면 그냥 편안하게 강 건너 불 보듯이 하라.

원숭이

92년생 한번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것은 그만한 위험도 감수하는 것.

80년생 지나온 길은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갈 길만 바라보는 것이 옳다.

68년생 객관성이 있더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지 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56년생 권력이란 있을 때는 모르지만 없을 때는 그 가치를 진하게 느낀다.

44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풍요를 동시에 얻기란 생각보다 어렵다.

93년생 감정이란 넘나듦이 부지기수니 파도 타는 듯이 유연하게 대처하자.

81년생 다수의견을 무시하고 독단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결과가 좋지 않다.

69년생 금이야 옥이야 기른 자식도 머리가 크면 사소한 간섭은 하지 마라.

57년생 혼자 감당하려고 힘들이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나누면 쉽게 이룬다.

45년생 자식 편에서 생각하면 마음이 편안하지만 아닌 사람은 불안해진다.

94년생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니 뿌듯하고 작은 건 잃고 큰 것을 얻는다.

82년생 내부문제가 발생하면 수습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는 운세.

70년생 주어진 여건이 불리하거나 유리하거나 그런 것에 연연해하지 마라.

58년생 주변상황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를 정확하게 인식하는 것이 순서.

46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 뒤로 물러나는 편이 여러모로 이롭게 작용한다.

돼지

95년생 적당한 시기에 적합한 장소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83년생 마음가짐을 새로 하고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71년생 흰 것을 검은 것이라 칭하는 사람의 심중을 헤아릴 필요성이 있다.

59년생 한고비를 넘어가고 나면 만회할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걱정마라.

47년생 아무리 가물어도 낙동강 물이 바닥을 드러내는 일은 절대 없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