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8일 금요일

96년생 남다른 모습으로 나서는 것은 무방하나 어색한 모습은 보이지마라.

84년생 괜찮은 일거리가 생기지만 준비가 부족하면 감당하기 매우 힘들다.

72년생 쉽게 버는 것은 쉽게 나간다는 사실은 언제나 변하지 않는 진리다.

60년생 막힌 곳을 뚫어야 일이 잘 풀리니 힘들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48년생 몰라도 아는 척하고 알아도 모른 척하는 지혜가 때로는 필요한 법.

85년생 인연이란 일부러 만드는 것이 아니니 자연스럽게 행동해야만 한다.

73년생 일은 쉽게 진행되나 개인적인 고민이 있어 남에게 말도 못하는 날.

61년생 나가는 문이 어딘지 정확하게 알 수 없다면 잠시 머물러야 편하다.

49년생 소득수준도 중요하나 지금은 현재위치를 유지하는 일이 시급한 일.

37년생 분명한 것을 원한다면 일부분보다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도록.

호랑이

86년생 예상치 못한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함.

74년생 충분히 쉬었으면 다시 힘차게 맡은 일에 충실해야 일이 잘 풀린다.

62년생 겹치는 업무 때문에 힘들지만 미래를 위한 준비과정이라 생각하자.

50년생 긴 것은 자르면 되지만 짧은 것은 늘이기가 힘들다는 걸 명심하라.

38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르는 날.

토끼

87년생 상대방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생각하는 게 중요.

75년생 많은 것을 얻고자 한다면 내 것을 먼저 주는 것이 순리에 맞는 일.

63년생 전업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니 심사숙고한 후에 결정을 내리도록.

51년생 자다가 남의 다리 긁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경계를 늦추지 마라.

39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제대로 응용하면 일이 한결 수월한 법.

88년생 말은 타고 싶지만 안장이 없으니 이대로 타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

76년생 편안할 때 미래를 준비하고 미리 예방하는 자가 가장 현명한 사람.

64년생 현실적인 여건이 성숙되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곧장 행동에 옮기자.

52년생 긴급한 사안이 아닌데 괜히 소란을 피우는 사람과는 거리를 둘 것.

40년생 무슨 일이건 힘들긴 마찬가지니 포기하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89년생 변화의 사이클이 짧아지는 시기니 적절한 대응능력을 발전시킬 때.

77년생 작은 일에 충실해야 큰 것을 얻거나 다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법.

65년생 계단은 하나씩 올라가야 무리가 없으며 무리하면 실패하는 운세다.

53년생 극을 달리면 더 위험하고 손해 보니 극단적인 것은 무조건 피하자.

41년생 물질적인 것도 중요하나 정신적인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것.

90년생 몸과 마음이 한결 같지 않을 때는 뒤로 물러나는 것이 효과적이다.

78년생 예상은 이따금씩 빗나가기도 하니 갑작스런 변하에 당황하지 마라.

66년생 기민한 움직임이 선행되면 상당한 발전이 기대되니 아무 문제없다.

54년생 사업자는 좋은 조건의 제휴가 들어오지만 심사숙고한 후에 정하자.

42년생 주체하기 힘든 일이라도 지나간 일에 비하면 크게 겁낼 일 아니다.

91년생 긴박한 상황에서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79년생 시작이 좋으면 과정도 수월하고 끝맺음도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법.

67년생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만족하면 의외의 상황이 전개될 수 있는 날.

55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심신이 쉽게 피로해지니 이점을 유의하라.

43년생 본질을 왜곡하는 것은 나를 좀먹는 것과 같으니 절대 행하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비교적 간단한 문제는 단순하게 처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현명하다.

80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중요하나 시기를 제대로 택해야한다.

68년생 어설픈 상상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확실한 것을 찾는 것이 좋은 날.

56년생 둘이서 하는 말이 여기저기 퍼져나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44년생 파도가 한번 밀려왔다가 빠져나가면 커다란 구멍이 생기는 법이다.

93년생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하지만 노력하기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81년생 상승세가 있으면 하락세가 있듯이 약간의 널뛰기는 누구나 겪는다.

69년생 기차 지나고 손들어봐야 아무소용 없으니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자.

57년생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말고 감정표현은 솔직하게 하는 것이 길하다.

45년생 건강관리는 누구보다 자신이 해야 하니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자.

94년생 모양새가 좋지 못하면 필시 문제점이 발생하니 겉모습을 중시하라.

82년생 둥글둥글 살아가는 것이 현명한 삶이라는 사실을 극명하게 느낀다.

70년생 기본적인 자세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사람을 대한다면 백전백패.

58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46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행동으로 실천하면 위기에서 벗어난다.

돼지

95년생 인정할 건 인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면 오해가 쉽게 풀리는 법.

83년생 가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으니 담담하게 보이는 게 중요.

71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쉽사리 실망하지 않고 묵묵히 갈 길을 걷는다.

59년생 변화에 부응하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자신의 능력에 맞게 움직이자.

47년생 바람결에 나뭇잎이 크게 흔들리고 촛불마저 몹시 흐느적거리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