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4일 월요일

96년생 쉽게 내리는 판단은 없으니 자신의 결정에 믿음을 갖는 것이 중요.

84년생 추진하는 일의 유행과 흐름이 갈수록 빠르니 속전속결로 처리하라.

72년생 소나무처럼 청청한 사람은 힘드나 이내 상황이 역전되는 국면이다.

60년생 힘든 일에 매달리지 말고 쉬운 것부터 먼저 해결하는 것이 순서다.

48년생 부동산관련문제는 곧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만 그다지 쉽지는 않다.

85년생 기울인 노력보다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나 이제 시작일 뿐이다.

73년생 책임질 수 없는 말은 하지 말고 세 번 생각한 후에 목소리를 내자.

61년생 능력이란 개발여하에 따라 고저가 빈번하게 변화하는 악기와 같다.

49년생 시작할 때는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37년생 기다리던 소식은 없고 엉뚱한 일에 시간과 마음을 빼앗길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면 여기저기서 칭찬이 자자하고 공명하는 운세다.

74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않으면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성공한다.

62년생 무조건 소비를 줄인다고 능사가 아니라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하자.

50년생 건실한 사업자는 주위사람들이 폭넓게 도와주니 거칠 것이 없구나.

38년생 집안 식구들이 화합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하니 만사형통한 운세다.

토끼

87년생 우유부단한 태도는 오해를 살수도 있으니 의사표현을 분명히 하라.

75년생 혼자 애태우지 말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일이 잘 풀리는 운세다.

63년생 시선이 한곳으로 모이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아지는 법이다.

51년생 대변인처럼 남의 입장을 대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만 이야기하라.

39년생 일신이 편안하고 집안이 화목하니 모든 것들이 제자리를 찾는구나.

88년생 단순한 사고방식이 빛을 발하니 일을 쉽게 풀어 가는 것이 길하다.

76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앞만 보고 걸어야 일이 잘 풀리는 법.

64년생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도 편하니 하는 일에 탄력이 서서히 붙는 날.

52년생 마음의 여유를 찾고 천천히 움직이면 오히려 복이 화로 변하는 날.

40년생 평상시 덕을 많이 쌓으면 힘들 때 여러 사람들이 다가와 도와준다.

89년생 사람의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노력하면 달라진다.

77년생 지금은 작지만 시간이 지나가면 커지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

65년생 예측이란 단어가 가슴에 와 닿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할 때.

53년생 순조로운 길도 있지만 때로는 험난한 길을 걷는 것이 보다 효과적.

41년생 흐름을 파악하고 처음부터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 것이 옳은 판단.

90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에게 실망보다 신뢰를 안겨주는 법이다.

78년생 한곳에 너무 치우치면 균형이 무너지니 차분하게 득실을 계산하자.

66년생 조화를 이루는 행위가 자신에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절실히 느낀다.

54년생 심리적으로 약간은 불안하고 초조하지만 이대로 밀고 나가면 된다.

42년생 한발 앞서가는 생각으로 임하면 주변 모든 것이 날 향해 다가온다.

91년생 뜻밖의 만남이 성사되더라도 차분하게 처신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79년생 자주 가던 길도 오랜만에 가면 낯설게 느껴지니 주변을 잘 살피자.

67년생 정적인 공간을 벗어나면 심신의 평정심이 흐트러질 가능성이 많다.

55년생 자리를 잡지 못한 상황에서 움직이는 것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다.

43년생 본바탕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길한 운세다.

원숭이

92년생 모두가 원하는 일이라도 자신이 원하지 않으면 수용하기 곤란하다.

80년생 박수를 받는 사람보다 박수를 치는 사람의 마음이 더 기쁘기 마련.

68년생 속내를 보이지 말고 시야를 넓게 하면서 대세를 제대로 판단할 때.

56년생 어디가 출발점인지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결승점은 절대 없다.

4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나 지출이 늘어날 가능성이 다분하니 주의하라.

93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는 실익을 챙기는 동시에 인망을 얻을 수 있다.

81년생 멀리보고 생각하는 모습은 좋으나 분명한 경계선을 두고 고민하자.

69년생 새로 시작하는 날이니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고 일에 몰두할 것.

57년생 세상에 불변하는 것은 없으니 매사에 조심하고 신중을 기해야한다.

45년생 같은 말과 같은 행동이라도 행하는 사람의 마음이 묻어 나오는 법.

94년생 움직임이 빨라질수록 발을 헛디딜 가능성도 많아지니 늘 조심하라.

82년생 주변도움으로 맡은 일을 원만히 처리하고 여러모로 유익한 하루다.

70년생 익숙해진 몸짓으로 움직이니 일의 능률도 오르고 결과도 기대된다.

58년생 확장이나 변화보다는 안정과 내실을 다지는 것이 보다 바람직하다.

46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지만 그에 상반된 손실이 따를지 모른다.

돼지

95년생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일 때는 몸을 낮추는 것이 유리한 자세.

83년생 옆 사람과 보조를 맞추면서 앞으로 나가면 무리 없이 진행되는 날.

71년생 누구나 같은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전혀 그렇지 않다.

59년생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뽑아낼 수도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다하라.

47년생 아무리 가까운 관계라도 금전문제가 대두되면 껄끄러워질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