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일 금요일

96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로 움직이니 거칠 것 없고 자신감이 생기는 운세.

84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때니 진취적인 기상으로 주변사람들과 함께 하라.

72년생 극적인 반전을 기대하지 말고 시나브로 변화하는 과정을 중시하라.

60년생 계약상의 미비점이 발생하면 수습하기 힘드니 더 자세히 관찰하자.

48년생 마음이 앞서면 행동이 따라갈 수가 없으니 진득하게 기다려야한다.

85년생 확실한 가치관이 요구되는 때니 우유부단한 모습은 빨리 정리하라.

73년생 부지런한 사람이 하나라도 더 얻는 것은 만고의 진리와도 같은 것.

61년생 어중간한 속도로 달리지 말고 고저장단을 제대로 맞춰야 성공한다.

49년생 부실한 곳을 보완하지 않고 추진하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 치는 것.

37년생 소풍가는 기분으로 나서는 것은 좋지만 너무 멀리 가는 건 삼가라.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 확신이 서기전까지는 섣불리 다가서지 마라.

74년생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우니 충분히 생각하고 말을 내뱉자.

62년생 완벽하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현실적으로 다소 버거운 일이다.

50년생 열과 성을 다하면 뿌리가 튼튼해질 수 있으니 중간에 멈추지 마라.

38년생 분실사고는 예고 없이 나타나니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하라.

토끼

87년생 큰 것을 바라지 않고 작은 것을 바라면 더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75년생 시작할 때는 타당성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살피는 것이 바른 순서.

63년생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때지만 지나가는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

51년생 인맥이 다양하고 우호적인 사람들이 주위에 많이 있으니 행복하다.

39년생 작은 것도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생활하면 힘든 일도 쉽게 풀린다.

88년생 능력이상의 것을 바라지 말고 자신에게 맞은 걸 택하는 것이 좋다.

76년생 자타가 인정하는 높은 곳에 오르고 싶은 건 어느 누구나 마찬가지.

64년생 미진한 부분이 눈에 띈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 보완하는 것이 옳다.

52년생 파안대소할 일이 생기는 운세니 늘 해오던 대로 움직이는 게 좋다.

40년생 이해득실을 따지는 것은 좋으나 마무리가 되기 전에는 알 수 없다.

89년생 반색하며 달려오는 사람에게 시선이 집중되지 말고 뒷사람을 보라.

77년생 시작이 좋으면 마무리도 순탄하니 계획을 제대로 세우고 정진하자.

65년생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면 막힌 곳도 시원하게 뚫리기 마련이다.

53년생 주변상황이 급변하는 시기지만 차분한 마음을 갖고 걸음을 내딛자.

41년생 건강에 신경 쓰고 변화에 유념하면서 안정을 도모하면 수월해진다.

90년생 무엇이던 때가 있는 법이니 자신에게 운이 있을 때 열심히 행하라.

78년생 변화의 바람이 감지되면 먼저 다리 펴고 일어서는 것이 옳은 모습.

66년생 부정확한 통계에 기대지 말고 보다 정확한 통계자료를 검토하도록.

54년생 남의 일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칭송을 듣거나 원망들을 수 있다.

42년생 산세가 험한 곳으로 가지 말고 평탄한 곳으로 걸음을 옮기면 좋다.

91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진취적인 행동이 동반되니 능률이 절로 올라간다.

79년생 단단한 암석이 자리 잡고 있는데 무엇이 두려워서 올라갈 수 없나.

67년생 사업자는 바라던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55년생 나가는 사람도 여럿이고 들어오는 사람도 여럿이니 분주한 날이다.

43년생 심약한 생각을 버리고 밝고 활기찬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원숭이

92년생 견문을 넓히고 많은 것을 경험하지 않으면 성장의 질이 매우 낮다.

80년생 자기 몫만 챙기지 말고 나누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면 기운이 난다.

68년생 뜻밖의 소식이 들리니 그 동안의 마음고생이 결코 헛되지 않는 날.

56년생 겸손이란 항상 갖추어야 할 덕목의 기본이라는 것을 늘 잊지 마라.

44년생 많은 것을 가지려 하기보다는 한 가지 일에 충실한 것이 유익하다.

93년생 이성과 감성을 제대로 다스리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는 법.

81년생 미래가 없는 일은 멀리하고 위치이동이나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라.

69년생 침체된 기상을 역전시킬 방법이 보이나 자신감의 회복이 관건이다.

57년생 문서적으로 미결된 문제를 종결짓는데 유리한 시점이니 끝을 보라.

45년생 상반된 의견을 절충하는데 힘쓰고 전체의 목소리가 중요한 시기다.

94년생 사람의 마음은 자신도 예측하기 어려우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82년생 예상보다 쉽게 일이 풀리는 시기니 마음 편히 먹고 힘차게 나가자.

70년생 생각의 틀을 벗어 던지고 고정관념에 사로잡히는 것은 부적절하다.

58년생 작은 일도 전체의견을 충분히 수렴해서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일구이언을 지양하고 말에 대한 책임감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돼지

95년생 나를 드러내지 말고 조용한 자세로 임하면 좋은 인연을 맺는 운세.

83년생 가느다란 물방울이 바위에 구멍을 낸다는 격언이 있음을 기억하자.

71년생 다양한 인맥이란 재물보다 소중하다는 사실을 항상 마음에 새기자.

59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모든 것이 순탄하게 풀리지만 손재수를 조심하라.

47년생 관망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