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9일 수요일

96년생 무엇을 위한 행동인가를 깊이 생각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84년생 우두커니 있으면 아무도 쳐다보지 않으니 나의 존재를 각인시키자.

72년생 마음에서 멀어진 무엇을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참으로 어리석다.

60년생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건 좋으나 어차피 승부는 가릴 수밖에 없다.

48년생 금전적인 상황이 불리한 사람은 원행하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자.

85년생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물이 맑고 깨끗한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

73년생 일을 찾아서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61년생 내재된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도 편하고 사업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49년생 안으로 맴돌지 말고 밖으로 나가면 사람도 있고 재물도 생기는 날.

37년생 한 손에 빵을 들고 다른 손에는 방망이를 들고 있으니 어정쩡하다.

호랑이

86년생 지금의 상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살피고 나서 행동으로 옮기자.

74년생 바람에 맞서지 말고 등질 수 있는 지혜가 있으면 반석에 올라선다.

62년생 고심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적당한 선에서 서둘러 포기하자.

50년생 속이 깊은 사람은 남의 눈에 띄지 않으니 자기목소리를 크게 하라.

38년생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도 놀라기 마련이니 이점 주의하라.

토끼

87년생 무엇을 행할 것인가를 정한 후에 나서면 별 문제없이 진행되는 날.

75년생 산중턱을 넘어가니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기쁘고 힘이 용솟음친다.

63년생 가벼운 마찰에 의한 상해를 당할 가능성이 있으니 멀리 가지 마라.

51년생 빈 공간을 채우려고 애쓰지 말고 그대로 두는 것이 오히려 편하다.

39년생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유익하다.

88년생 핑계 없는 무덤이 없다는 말이 있으나 침묵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76년생 의지가 강한 사람은 자신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유연성을 기르자.

64년생 조용히 넘어갈 일은 가만히 덮어두는 것이 좋으니 눈과 귀를 막자.

52년생 안에서 완성되지 않으면 밖에 나가서 공명할 수 없음을 잊지 마라.

40년생 움직임이 크면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띄기 쉬우니 낮은 데로 임하자.

89년생 용감하게 나서면 호랑이를 잡지만 주눅 들면 토끼도 잡기 힘든 법.

77년생 상식이 통하지 않는 사람과의 대화는 길어질수록 자신을 괴롭힌다.

65년생 가능성만 보고 달려들지 말고 여럿이 힘을 모으는 일이 시급한 일.

53년생 심적인 갈등은 오래가면 해로우니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41년생 어디서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했는지 그것부터 살피는 일이 급선무.

90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자세를 가질 때.

78년생 작심하고 나서면 일이 성사되나 느슨하게 임하면 성사되지 않는다.

66년생 편중된 시각은 전체를 바라볼 수 없으니 폭넓은 시야를 확보할 것.

54년생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으니 사업자는 인재등용에 초점을 맞추자.

42년생 자식문제로 속 끓인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적당히 잊고서 생활하자.

91년생 간편한 것만 찾으면 내적인 성장이나 경험이 부족한 건 당연한 일.

79년생 무엇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지 잠시 망각하는 순간이 올 때가 있다.

67년생 스케줄이 느슨해지면 정신력도 느슨해질 수 있으니 빠듯하게 잡자.

55년생 마음이 밝고 개운하니 발걸음이 가볍고 하는 일도 잘 풀리는 운세.

43년생 자연친화적인 것은 부작용이 없지만 인위적인 것은 부작용이 많다.

원숭이

92년생 강한 소속감이 필요한 시기니 개성보다는 조화를 이루어야 길하다.

80년생 힘차게 일을 시작하니 잠재된 능력이 솟아나고 활력이 용솟음친다.

68년생 새싹이 돋아나서 울창한 숲을 조성하니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이다.

56년생 가정에 식구를 더하고 말보다 행동이 먼저 따르니 바랄 것이 없다.

44년생 산세가 좋은 곳에서 망중한을 즐기니 몸도 마음도 마냥 편한 운세.

93년생 자기개발에 매진하면 가까운 미래에 높이 올라서는 바탕이 되리라.

81년생 자신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은 누구도 아닌 바로 자기 자신.

69년생 지나간 것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대처가 필요한 때.

57년생 고즈넉한 산사에서 몸과 마음을 한동안 의탁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45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식구를 더하니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안락하구나.

94년생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원동력은 내부에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82년생 나눔의 행복함을 생활로 여기는 사람은 공명할 수 있는 좋은 운세.

70년생 부부간에 마음이 하나가 되지를 않으면 사사건건 다툼이 발생한다.

58년생 급한 불은 끄지만 어느 순간 재발할지 모르니 긴장을 늦추지 마라.

46년생 우여곡절 끝에 내린 결정이라면 뒤돌아보지도 말고 앞으로 나가라.

돼지

95년생 주변정리는 빠를수록 좋고 새로운 시작은 다음기회로 잠시 미루자.

83년생 가려운 곳을 찾아내 긁어주니 많은 사람들이 주변을 에워싸는구나.

71년생 과당경쟁은 지양하고 협력을 모색하면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는다.

59년생 자식의 허물을 보자기로 덮어둔다고 허물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47년생 자신의 주장과 상대방의 주장이 엇갈리지 않게 조율하면 성공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