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8일 화요일

96년생 오해를 풀려는 건 좋지만 억지로 하다가 부작용만 초래할 수 있다.

84년생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 준비하는데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시급하다.

72년생 거친 면이 있으면 마음의 여유를 갖고 갈고 다듬는 것이 현명하다.

60년생 믿음이 강하면 불신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48년생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가 낭패 당한다.

85년생 강직한 사람은 손재할 수 있으나 훗날 두 배로 돌아오니 흐뭇하다.

73년생 소문이란 오래 머물지 않고 자연스레 사라진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61년생 상대하는 사람의 숫자보다 취향부터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

49년생 사서 고생한다는 말이 있으니 주변을 잘 살핀 후에 행동을 취하라.

37년생 드는 사람은 없지만 나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이 그리 편하지 않다.

호랑이

86년생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하는 모습은 좋지만 지나치면 역효과가 난다.

74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얻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된다.

62년생 난제를 극복하고 나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와 편하게 쉴 수 있다.

50년생 들판에서 곡식을 거두니 곡간이 머지않아 가득하고 힘이 솟구친다.

38년생 하루를 빨리 시작하는 건 좋으나 상황에 맞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신경 써라.

75년생 넓은 평야에 홀로 서 있는 때지만 힘들다고 생각지 말고 인내하라.

63년생 전체를 먼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는 날.

51년생 열 번 찍어서 안 넘어가는 나무는 없으니 인내심을 갖고 매진하라.

39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자주 하면 잔소리에 지나지 않음을 늘 기억하라.

88년생 손에 쥔 것을 내어주기는 못내 아쉽지만 오늘은 가진 것을 나누자.

76년생 남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감정을 자제하고 객관성 잃지 마라.

64년생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니 위에서 아래로 흘러가는 대로 그냥 두자.

52년생 지나친 집착은 서로를 힘들게 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40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과는 정반대로 움직이지만 길은 분명히 있다.

89년생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맞게 선택함이 이롭다.

77년생 배워야할 부분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

65년생 극단적인 방법에 길들여지면 한꺼번에 잃어버리는 때가 종종 있다.

53년생 한차례 거센 바람이 가고 나면 고요한 적막감이 주변을 감싸는 날.

41년생 밑 빠진 독에 물을 부어봐야 괜히 힘만 빠지고 여러모로 손실이다.

90년생 당당함이 지나치면 남들이 시기하기 쉬우니 적당한 선에서 멈추자.

78년생 스트레스와 격무에 시달려도 자신이 맡은 일은 완벽하게 처리하라.

66년생 상하가 고르지 않으면 노력한 것의 절반도 못 얻으니 골이 깊구나.

54년생 타인의 명의로 무언가를 행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부담이 뒤따른다.

42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 있으니 오늘은 석상처럼 가만 있자.

91년생 자제력이 강한 자는 크게 잃어도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 다행이다.

79년생 조금 늦어도 꼼꼼하게 챙기면서 앞으로 나가면 탄탄하게 성장한다.

67년생 사업자는 문서상의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매사 각별히 조심하라.

55년생 노동의 즐거움을 만끽할 줄 아는 사람은 피곤함을 적게 느끼는 법.

43년생 마지못해 내놓은 방법은 오래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원숭이

92년생 사고방식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서 현실감각이 크게 달라지는 법.

80년생 받는 사람은 여럿이지만 주는 사람이 한사람뿐이라서 고단한 하루.

68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는 적잖은 명망을 얻고 공명하는 운세.

56년생 감당할 수 없는 일이라면 빨리 잊고 다른 것에 관심 갖는 게 상책.

44년생 자식의 근심은 부모의 근심이니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일은 아니다.

93년생 어떠한 계기가 마련되기 이전에는 함부로 나서는 일이 없어야한다.

81년생 시기적절하게 움직이는 건 좋으나 적정선을 정하지 않으면 힘들다.

69년생 어깨가 축 늘어진 상황이라면 당장 급해도 조금 참는 것이 이롭다.

57년생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는 건 좋지만 과하면 오히려 손해 보기 좋다.

45년생 남의 말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선입견을 버리고 듣는다면 보약이다.

94년생 주위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내 마음이 편치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82년생 나가는 사람과 들어오는 사람의 숫자가 엇비슷하니 크게 안심이다.

70년생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다.

58년생 자식에게 근심이 있어 집안 분위기가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드는 날.

46년생 대세를 따르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상태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라.

돼지

95년생 가슴으로 전해지는 진실은 누구에게나 여과 없이 전해지는 법이다.

83년생 시작이 쉬우면 과정에 어려움이 따른다는 사실을 마음속에 새기자.

71년생 강한 생명력이 필요한 시점이니 뿌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59년생 확고한 주관이 전제되지 않으면 감언이설에 현혹되기 쉬운 운세다.

47년생 보이지 않는 부분에 대한 불안감이 생기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