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7일 월요일

96년생 색다른 만남이 기대되니 가능하면 일처리는 깔끔하게 하고 나서자.

84년생 계획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귀한 것을 손에 넣고 동분서주하는 날.

72년생 보이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부분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60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보람찬 인생이 무엇인지를 고민하지 말고 행동으로 곧바로 옮기자.

85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미리 알고 대처하면 일의 능률을 드높일 수 있다.

73년생 심리적인 불안요소들이 점차 해결되니 하는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61년생 좋은 기회를 맞이하는 사람의 자세가 흐트러지면 심신이 곤고하다.

49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서 일이 커지면 감당하기가 어려워진다.

37년생 밝은 곳으로만 임하면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나고 만사가 태평하다.

호랑이

86년생 바람에 날리는 먼지처럼 여기던 하찮은 것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다.

74년생 자그만 소리에 집착하고 열린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니 행복하다.

62년생 마음을 제대로 다스리는 사람은 주변사람들의 의중을 능히 살핀다.

50년생 억압당하는 것은 어떠한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피하는 것이 급선무.

38년생 불평등한 관습이 있다면 타파하는데 주저하지 말고 직접 나서도록.

토끼

87년생 무한정 바라는 것은 문제가 있으니 받기보다 주는 것에 익숙할 때.

75년생 기다란 장대로 높은 곳에 자신만의 정표를 새기고 있는 특별한 날.

63년생 장고를 거듭한다고 해답을 찾는다는 보장은 어디에도 없는 일이다.

51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문제일 듯.

39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시기.

88년생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 삼가.

76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현실로 나타나면 여러모로 난처하다.

64년생 신뢰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남쪽방향으로 가는 것은 불리.

52년생 지나간 후면 모든 게 부질없으니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바른 선택.

40년생 우연한 기회에 생각지도 않는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하니 즐겁구나.

89년생 경솔한 행동으로 입장이 난처해지기 쉬우니 말이나 행동을 삼가라.

77년생 번잡한 곳은 피하고 한적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65년생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쉬운 일은 아니다.

53년생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은 어떤 위치에서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한다.

41년생 결단을 내릴 때는 많은 생각은 해가 되니 하나만 생각하고 내리자.

90년생 불행 중 다행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때지만 모든 건 생각하기 나름.

78년생 시간이 금이라니 엉뚱한 곳에 아까운 시간 낭비하는 일 없게 하자.

66년생 어둠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귀인의 손길을 마주하니 천만다행.

54년생 금전적인 이익과 도덕적인 문제로 갈등이 생기니 마음이 답답하다.

42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서 다리를 뻗어야한다는 옛말을 가슴깊이 새기자.

91년생 여성은 귀한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남성은 상하좌우를 잘 살피자.

79년생 새로운 것은 항상 약간의 흥분을 동반하지만 금방 싫증날 수 있다.

67년생 혼자서 감당할 수 있는 적당한 부피를 덜어내야 심신이 편한 운세.

55년생 인맥이 두터운 사람은 어려움에 직면해도 힘들이지 않고 일어선다.

43년생 일신이 편안해지고 뒷간에 곡식이 차츰 쌓이기 시작하니 행복하다.

원숭이

92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보는 것이 바른 순서.

80년생 권리와 의무의 차이가 미묘하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는 날이다.

68년생 깊은 곳에 발을 담그지 말고 얕은 곳에 발을 담그는 것이 좋은 날.

56년생 드는 정은 인식하기 힘들지만 나는 정은 가슴깊이 사무칠 수 있다.

44년생 세월에 순응하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역행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93년생 부족한 것을 경험하지 않고서는 풍요로운 것을 느낄 수가 없는 법.

81년생 가능성이 희박한 일에 시간투자하고 열정을 쏟는 일은 부적절하다.

69년생 아늑한 곳에 임하지 말고 활달한 움직임이 있는 곳으로 옮길 시점.

57년생 생각보다 힘든 일에 직면하지만 귀인이 나타나니 손쉽게 해결된다.

45년생 나중에 해야 할 일과 먼저 해야 할 일의 순서를 지키면 그저 그만.

94년생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는 운세지만 자질이 충분하니 걱정이 없다.

82년생 생각지 않은 일로 잠시 멈칫하지만 이내 해결되니 힘이 솟는 운세.

70년생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지만 거꾸로 행하면 심신이 초라해진다.

58년생 양보가 동반되어야지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불화만 초래할 수 있다.

46년생 한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여기저기 오가는 것이 훨씬 이로운 운세.

돼지

95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함부로 판단할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83년생 예의주시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하라.

71년생 낮은 곳으로 임하라는 말을 생각하고 마음을 가다듬어야하는 시점.

59년생 실체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고 계획대로 움직이면 소득이 있다.

47년생 몸도 마음도 편안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이 있어 힘든 하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