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96년생 큰 그림을 보고 판단하면 대체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84년생 생각의 깊이보다는 폭을 먼저 생각하고 사물을 바라보면 유익하다.

72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60년생 내면세계를 다스리는 일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일신이 편안하다.

48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85년생 자긍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해가되니 적당하게 자제하라.

73년생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지면 파장이 감당하기 힘들만큼 클 수 있다.

61년생 무거운 것을 두고 가벼운 것을 드는 이유가 있으니 조금만 참아라.

49년생 약점은 감출수록 드러날 수 있으니 괜스레 사서 고생할 필요 없다.

37년생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기 쉬우니 거래나 매매는 다음으로 미루자.

호랑이

86년생 흐르는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세.

74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지름길이니 절대 금물.

62년생 금전문제는 시간이 해결하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천천히 출발하자.

50년생 사업자는 경쟁을 피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맞서는 것이 좋은 날.

38년생 잠시 딴 생각을 하다가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니 적어두는 게 좋다.

토끼

87년생 가득한 것은 무겁지만 안정감을 줄 수 있으니 적당히 담지는 마라.

75년생 준비되지 않은 상황을 모면하려고 애쓰는 것은 부질없는 행동이다.

63년생 시대에 뒤떨어진 발상에서 벗어나는 순간에 당신은 크게 발전한다.

51년생 약간의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날이지만 지나고 나면 별것 아니다.

39년생 자손이 번성하고 집안도 편하지만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운세.

88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무엇을 뜻하는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76년생 불길이 하늘 높이 치솟을 때가 있으면 가라앉을 때도 있는 법이다.

64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52년생 성실함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40년생 한 가지 생각에만 몰입하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가질 때.

89년생 자신의 위상에 어울리지 않다면 과감하게 내치는 것이 바람직하다.

77년생 사고방식의 차이는 서로 인정하고 다가서는 와중에서 답을 찾는다.

65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을 때는 과감하게 변화를 도모함이 이롭다.

53년생 자신의 판단만 믿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의견도 한번쯤은 물어보자.

41년생 마음이 불편하면 몸도 개운하지 않고 사소한 일에 짜증날 수 있다.

90년생 자신의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액션을 취하면 실패하지는 않는다.

78년생 한번 흩어지면 제자리를 찾기 어려우니 적당한 수준에서 정리하자.

66년생 모양새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상태로 움직이는 모습은 불편하다.

54년생 내 것이 아니면 무조건 거부하고 불로소득에는 눈길 줄 필요 없다.

42년생 항상 자신의 선택을 최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후회하지 않는다.

91년생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면 바라는 것을 얻기가 매우 힘든 날.

79년생 무엇이 자신을 진정으로 위하는 길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시점.

67년생 작지만 귀한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으나 덤벙대면 여러모로 해롭다.

55년생 자신의 행동에 대한 자신감을 갖지 못하면 상황은 점점 나빠질 뿐.

43년생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니 생각지 않은 결과가 나온다.

원숭이

92년생 불확실한 것을 확실한 것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뿐.

80년생 수동적인 사람은 노력한 이상의 결과를 창출하기 어려우니 힘들다.

68년생 처음에는 속도가 떨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가속이 붙는다.

56년생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니 먼 길을 떠나더라도 염려할 것이 없구나.

44년생 풍부한 지식과 경험이 있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곧장 나가자.

93년생 직장에서 인정받고 수입도 상승하니 모든 것이 동반상승하는 운세.

81년생 기능성을 고려하지 않고 선택하면 돌아서 후회하니 자세히 살피자.

69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니 괜한 일에 마음을 주지 마라.

57년생 현실성이 떨어지면 곤란하지만 조력자의 도움만 있으면 가능한 일.

45년생 바라던 것을 취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쉬운 일이 절대 아니다.

94년생 인연과 필연의 차이점을 제대로 구분하고 행동하면 크게 유리하다.

82년생 복잡한 곳에서 빨리 벗어나고 오전에 바쁘게 움직이면 효과적이다.

70년생 믿음이 강하고 약함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

58년생 덩달아 움직이지 말고 남들이 가만히 있을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46년생 간절한 바람을 성사시킬 수 있는 좋은 시기니 신중하게 행동할 때.

돼지

95년생 상대에게 부담되는 선물은 주지 않는 것만 못하다는 걸 잊지 마라.

83년생 위상이 계속 올라갈 때 주변사람을 잘 챙기는 것이 중요한 일이다.

71년생 대상이 있든 없든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 법.

59년생 집안에 사람이 자주 드나드니 수입과 지출의 규모가 커질 수 있다.

47년생 생각과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아무리 애를 써도 쉽게 얻지 못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