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9일 목요일

96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교만한 모습을 보이면 많은 이들이 등을 진다.

84년생 생각이 있으면 앞에서 당당하게 밝히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72년생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물질적인 건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다.

60년생 해결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가장 유리한 방법을 택하는 게 좋다.

48년생 행운을 잡는 사람을 부러워 말고 행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자.

85년생 모자란 부분은 서둘러 채워두고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쉽게 풀린다.

73년생 좋은 자리를 두고 힘든 곳으로 가려는 의중을 헤아리는 일이 우선.

61년생 약간의 압박감은 자신을 더 높은 곳에 이르게 하는 영양제와 같다.

49년생 설명이 길면 상대방이 지루하게 느끼니 짧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37년생 사소한 문제로 인해 이웃사람과 감정상하지 말고 인정으로 대하라.

호랑이

86년생 양보다는 질을 먼저 생각하는 지혜로운 사람은 재운이 따라다닌다.

74년생 평범함 속에서 진리를 찾고자 노력하지만 현실은 녹녹치가 않구나.

62년생 긴 터널을 지나서 밝은 곳으로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둔다.

50년생 모든 것은 자신이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다가서자.

38년생 왠지 모르게 답답할 때는 속내를 내보일 수 있는 친구를 만나보자.

토끼

87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를 가져야 좋다.

75년생 서성거리지 말고 한곳에 뿌리를 빨리 내리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63년생 합법적인 방법이 아니라고 무조건 타파하는 모습은 탐탁치가 않다.

51년생 같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도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어쩌나.

39년생 손해 본다고 속상하지 말고 이득이 있다고 너무 좋아할 필요 없다.

88년생 내가 먼저 거하면 모두의 힘이 분산되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옳다.

76년생 돌아가는 길이 있어도 잠시 쉬어가는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임할 때.

64년생 마음으로 전하기 힘든 말이 있거든 글로 적어서 보내면 그저 그만.

52년생 우매한 판단으로 진행이 지지부진하니 원인파악에 전력을 다할 때.

40년생 소원하는 것을 이루기는 힘들어도 근접하기 어려우니 그나마 다행.

89년생 현실감각을 유지하면서 거처를 옮기거나 변화를 꾀하는 것이 좋다.

77년생 지금의 위치에서 어디로 움직이는 것이 유익한가를 고민하는 하루.

65년생 비슷한 색상이라도 느낌이 완연하게 차이가 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53년생 구석에 한동안 방치해둔 것이 갑자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운세.

41년생 각기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생활해야 편안해진다.

90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하면 생각보다는 쉽지가 않다.

78년생 무엇을 취하고 무엇을 버리는 것이 이익이 될지 깊이 고민하는 때.

66년생 유리한 조건을 내세우는 사람이 있다면 그자의 의중부터 파악하라.

54년생 어디를 택해야할지 갈등이 생긴다면 고민하지 말고 조언을 구하라.

42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91년생 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자.

79년생 자신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가 그려지는 운세니 부지런히 움직이자.

67년생 멀리 던지면 좋을 것 같지만 그것보다 정확성이 더 우선되는 시점.

55년생 외향적이 사람은 사람을 멀리하고 속내를 보이지 않아야 안전하다.

43년생 선심을 쓰는 것은 좋지만 감당하지 못할 거면 아예 시작을 말도록.

원숭이

92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에서 희망도 용기가 생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0년생 능력 밖의 무언가를 취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동반된다.

68년생 지덕을 겸비한 모습으로 다가서면 주변의 시선이 편하게 느껴진다.

56년생 고의로 시간을 지연시키는 사람이 있다면 거래를 하루빨리 끊어라.

44년생 깊은 상념에 사로잡힌 자는 그늘에서 벗어나 광명을 찾을 수 있다.

93년생 각진 것은 날카롭지만 둥근 것은 함부로 만져도 상처 나지 않는다.

81년생 서론이 길어지면 본론에 이르러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69년생 확신에 찬 연설이 아니라면 뒤를 따르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운세.

57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변화를 모색하면서 움직이자.

45년생 지난 일에 마음 두지 말고 소원하는 바는 크지만 성취하긴 힘들다.

94년생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과 아닌 행동은 누가 봐도 확연히 다른 법.

82년생 개인적인 바람을 뒤로 하고 공적인 일부터 먼저 행하는 것이 옳다.

70년생 평탄한 곳으로 걸음을 옮기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길 수 있다.

58년생 순탄하게 시작해서 순탄하게 끝나는 날이니 무리수를 두지 말도록.

46년생 무거운 것은 조금씩 나누면 가벼워진다는 간단한 원리를 이용하자.

돼지

95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과한 행동은 타인에게 여러모로 피해를 주는 법.

83년생 구설이 발생하면 되는 일보다 안 되는 일이 곱절은 많아지는 운세.

71년생 눈으로 보면 안 보이는 것도 마음으로 보면 환하게 쳐다보이는 법.

59년생 부드러운 면보다 강한 면이 많은 자는 재물은 얻고 사람은 잃는다.

47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