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일 수요일

96년생 마음에 드는 사람 찾기가 쉽지 않지만 자세히 살피면 금방 찾는다.

84년생 희비가 엇갈리는 시점인데 한곳에 머무르고 있으니 기운이 빠진다.

72년생 원하는 것을 손에 넣지만 독식하기에는 아무래도 어려움이 따른다.

60년생 구하면 얻을 수 있으니 빠르게 움직이면 상응한 대가를 얻는 하루.

48년생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

85년생 한곳에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눈을 돌리면 넓은 세상이 있다.

73년생 시간의 분배가 알맞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몸도 마음도 고단해진다.

61년생 강하게 부딪히는 것보다 부드럽게 대응하는 편이 여러모로 길하다.

49년생 끈질긴 인내심을 가진 사람은 마침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운세다.

37년생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우면 곤란하니 마음의 짐을 덜어버리자.

호랑이

86년생 나지막한 길을 걷지만 주변에 시기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조심하라.

74년생 원하지 않는 변화가 예상되지만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받아드리자.

62년생 원행하면 불리하니 타인의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50년생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숨을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날.

38년생 겸손한 모습은 아름답지만 과하면 상대방에게 실망을 주는 법이다.

토끼

87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으니 행복하다.

75년생 가끔씩은 일에 막힘이 예상되는 시기지만 하나의 과정에 불과하다.

63년생 공인은 품위유지에 힘쓰고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은 절대 금물이다.

51년생 손익계산에 밝은 사람은 재물은 얻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다.

39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된다면 손에 들어오는 것이 엄청 많은 날.

88년생 소심한 생각을 버리고 보다 대범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는 게 중요.

76년생 날 위해서 무언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없이 든든하다.

64년생 누군가를 기다리는 자체만으로 충분한 고문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52년생 정면으로 맞대응하기 위한 준비 작업이 필요하니 천천히 시작하자.

40년생 어두운 곳부터 살피고 밝은 곳으로 옮기는 것이 순서에 맞는 행위.

89년생 오르막길로 접어들지 말고 바로 옆에 위치한 내리막길을 선택하라.

77년생 익숙하지 않은 방법으로 대응하는 것은 여러모로 위험한 발상이다.

65년생 마음이 허전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여럿이 어울리는 편이 이롭다.

53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일어날 수 있으니 앞만 보고 열심히 걷도록.

41년생 입장 표명을 분명히 하니 많은 이가 우러러보고 재운도 왕성한 날.

90년생 능력이상의 무엇을 얻고자 한다면 주위사람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78년생 기회란 당면했을 때는 그 가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할 수 있다.

66년생 지나간 뒤에야 아쉬움이 남는 것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이다.

54년생 가부장적인 모습을 조금 뒤로 하고 다가서면 변화의 폭이 더 크다.

42년생 호랑이 겨드랑이에 날개가 달린 격이니 매사에 활력이 넘치는구나.

91년생 언제나 겸손한 태도와 웃는 모습으로 대하니 많은 것을 얻는 운세.

79년생 적이 많으면 함정에 빠지기 쉬우나 친구가 많으면 복이 절로 온다.

67년생 집중력이 강하면 오늘의 목표를 충분히 달성하고도 남음이 있구나.

55년생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여유 있을 때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이 되자.

43년생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니 답답한 마음이 한순간에 사라지는 날.

원숭이

92년생 흥겨운 분위기에서 빠져나오지 말고 동화되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

80년생 시작은 미미하나 결과는 누구도 예상하기 어려운 것이 세상살이다.

68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자긍심을 갖는 것은 좋으나 아집은 위험하다.

56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 마음을 넓게 먹고 생활하면 만사태평하다.

44년생 외진 곳에 발길을 옮기는 위험천만한 행동을 자제해야 편안해진다.

93년생 일희일비하는 날이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그 강도가 달라지는 운세.

81년생 힘의 완충지대를 발견하는 사람에게는 희망찬 미래가 보이는 하루.

69년생 손재수가 예상되니 주의하고 부산하게 움직이는 것은 해로운 모습.

57년생 의외의 상황에 당황하기 쉽지만 차분하게 대처하면 쉽게 벗어난다.

45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멀리 움직이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을 듯.

94년생 멀리 떠날 운세니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좋은 일 있는 날.

82년생 보는 사람들의 마음이 간절하다고 행하는 사람까지 그렇지는 않다.

70년생 좋고 나쁜 것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한 모습으로 임하는 것이 상책.

58년생 상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훌훌 털어 버리고 밖으로 나가는 게 좋다.

46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체념하지 말고 묵묵히 전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

95년생 모양새가 좋지 못하면 필시 문제점이 발생하니 겉모습을 중시하라.

83년생 소기의 성과를 거두지 못해도 지금은 낮게 엎드려 있는 편이 좋다.

71년생 면전에서 무언가를 결정하고 소리치는 모습은 자신에게 나쁜 행위.

59년생 호랑이를 잡을 생각으로 산 속으로 가야만 토끼라도 잡을 수 있다.

47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행동으로 실천하면 위기에서 벗어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