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96년생 정해진 수순대로 길을 걸어가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풀리는 날.

84년생 양면성을 제대로 이용하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도 있음이다.

72년생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지는 경우가 허다하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라.

60년생 마지못해 자기 것을 주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건네는 것이 좋다.

48년생 애타게 기다리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 때니 조금 늦어도 조급한 생각은 하지 마라.

73년생 상대가 없으면 아무 일도 생기지 않지만 그건 너무 무미건조한 일.

61년생 아쉬운 점이 전혀 없으면 아무런 재미도 없고 의욕 또한 반감된다.

49년생 집안문제로 하는 일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것.

37년생 지렁이도 밝으면 꿈틀한다는 말이 온종일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입지가 돈독해지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는 좋은 운세.

74년생 공명하고 싶다면 자기배양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마음껏 투자하라.

62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깊으면 깊을수록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법이다.

50년생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하는 하루.

38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즐거워하는 하루.

토끼

87년생 육체적인 상처보다는 정신적인 상처를 치유하기가 훨씬 더 어렵다.

75년생 속내를 개운하게 치유하려면 물질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것이 필요.

63년생 도움을 청하는 입장과 받는 입장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관찰해보자.

51년생 몸과 마음이 대체로 무겁고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39년생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에 탈이 생기니 베풀면 흉함은 절대 없다.

88년생 맨손으로 생선을 잡는 일은 어렵지만 장갑을 끼면 한결 수월한 법.

76년생 성장할 여력이 남아있어도 게으른 사람에게는 퇴보만이 존재할 뿐.

64년생 밀어주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을 때 한껏 올라가야 운수대통한다.

52년생 풍족한 것을 서로 조금씩 나누는 일은 덕을 쌓는 유일한 방법이다.

40년생 건강이란 타고 태어나는 것이나 관리하기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다.

89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가슴 졸이지만 좋은 결과 얻기에 힘이 달린다.

77년생 귀한 것도 흔하게 보이면 그 가치가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지는 법.

65년생 크게 소리치면 돌아보는 사람은 많지만 귀담아듣는 이는 전무하다.

53년생 한발만 담그고 다른 발은 바깥으로 내놓았지만 안심하기에 이르다.

41년생 자손에게 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가까이 두는 것이 현명하다.

90년생 지금보다 조금만 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다면 크게 발전한다.

78년생 힘을 하나로 뭉치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66년생 난세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뿐이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라.

54년생 서두르면 쉬운 일도 어려워지니 차근차근 순서를 밟아서 처리하라.

42년생 여러모로 마음이 편안하지 않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다.

91년생 산만한 자세로 임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시간만 허비하는 운세다.

79년생 집중력이 강한 사람은 크게 성하고 약한 사람은 잠시 쉬어가는 날.

67년생 정해진 대로 무조건 따라하면 모든 일이 잘될 거라는 생각은 금물.

55년생 손익계산만 가지고 판단하려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부족함이 있다.

43년생 긴 여정을 끝내고 안식처를 찾는 운세니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날.

원숭이

92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이기 쉬우나 가만히 있으면 자연스럽게 넘어간다.

80년생 경험은 있으나 수적으로 부족한 경우에는 무리수를 두기 마련이다.

68년생 적군과 아군을 나누지 않고 한데 뒤섞여 있으면 큰 화를 자초한다.

56년생 무기력하게 대응하지 말고 과감하게 결단하고 보다 넓게 생각하라.

44년생 남의 아픔을 내 것으로 생각하는 자상한 마음이 절실히 필요한 날.

93년생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는 말도 있으니 묵묵히 참고 견디는 게 상책.

81년생 기본에 충실하면 바라는 것을 쉽게 얻지만 아니면 큰 화를 당한다.

69년생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할 수 있는 시점.

57년생 비교적 쉬운 일도 만만하게 보지 말고 신중을 기하는 것이 이롭다.

45년생 사소한 건망증에 스트레스 쌓이지 말고 하나씩 처리하면 무탈하다.

94년생 아무리 바쁜 일상이라 해도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 것이 바른 자세.

82년생 시작과 끝이 한결 같으면 더없이 좋으련만 말처럼 쉽지가 않은 일.

70년생 상하좌우를 제대로 살피고 그에 맞는 무언가를 찾아내어 대비하라.

58년생 나쁜 결과를 항상 남의 탓으로만 돌리지 말고 내 탓으로 생각하라.

46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고 했으니 지금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상책.

돼지

95년생 바람처럼 흔들리는 마음은 세파에 맞서기 어려우니 다시 가다듬자.

83년생 성취감이 다른 날에 비해 많을 것으로 기대되니 절대 멈추지 마라.

71년생 범접하기 힘든 지점으로 빠져드는 국면이지만 귀인이 있어 편하다.

59년생 좋다고 웃고 나쁘다고 짜증내지 말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대응하자.

47년생 널리 인정을 베푼 사람은 재운이 왕성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한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