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7일 금요일

96년생 낮에는 활발하지만 저녁이 되면 기운이 조금 다운될 수 있는 운세.

84년생 타인에게 내 생각을 주입하려는 모습은 과욕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72년생 일의 순서를 지키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없으니 주의하라.

60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집안 식구들이 함께 고통을 당할 수도 있다.

48년생 있다고 행복하고 없다고 불행한 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85년생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을 제대로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

73년생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도태되는 것은 불을 보듯 너무나 당연한 일.

61년생 바람이 잦아들고 구름이 흩어지니 내가 원하는 것은 얻을 수 있다.

49년생 어렵게 얻은 걸 쉽게 잃을 수 있으니 관리감독에 심혈을 기울이자.

37년생 가슴속의 심지가 굳건한 사람은 어지간한 변화에도 놀라지 않는다.

호랑이

86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에서 희망도 용기가 생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4년생 생각이 차이가 무엇을 야기하는지 대략적인 예상을 하고 넘어가자.

62년생 보폭을 넓히는 일에 연연하지 말고 다양한 것을 접하는 것이 우선.

50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변화를 모색하는 게 좋은 날.

38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의기소침해질 필요는 없다.

토끼

87년생 실질적인 문제에서 벗어나 겉으로만 맴도니 어느 세월에 해결할까.

75년생 행운을 부르는 사람이 되어서 주변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날.

63년생 심리적인 요인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좌우하는지를 실감나게 느낀다.

51년생 사람이 움직이는 것은 쉽지만 부동산을 움직이는 작업은 위험하다.

39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88년생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부르니 욕심 부리지 말고 자기 것만 챙기자.

76년생 미련이 있다는 것은 개운치 않은 부분이 있다는 것과 다르지 않다.

64년생 급한 마음에 덥석 잡으면 가진 것의 대부분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52년생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면 여러 가지 현안들을 쉽게 처리할 듯.

40년생 실수한 사람에게 재차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89년생 시작이 반이니 처음 해보는 것도 도와주는 이가 있으니 수월한 날.

77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임하지만 주변의 시선이 변모했음을 잊지 마라.

65년생 조용한 가운데 폭풍처럼 밀려오는 거대한 무언가를 느끼는 운세다.

53년생 앉은자리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려다보고 전력을 기울이자.

41년생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인정 때문에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많다.

90년생 미묘한 문제에 직면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8년생 목소리를 낮게 하면서 두 눈을 부릅뜨고 있으니 보이는 것이 많다.

66년생 미봉책은 사용하지 말고 적절한 때가 오기를 기다렸다가 움직이자.

54년생 주변사람들과 화합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것이 현명한 모습.

42년생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겨야지 다른 사람이 챙길 수 없는 일이다.

91년생 기발한 아이템이 있어도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무용지물 아닌가.

79년생 대세를 따르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유지 발전시키는 작업이 필요함.

67년생 오르는 나무에도 그에 맞는 도구가 필요하니 많은 것을 갖지 마라.

55년생 의미심장한 말은 때와 장소를 가리면서 해야만 그 가치가 있는 법.

43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니 여기저기 관심을 두는 건 절대 불리.

원숭이

92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니 속이 후련해지는 날.

80년생 믿음에 금이 가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속도로 진행되기 마련.

68년생 순간적인 판단에 의해서 많은 것이 형태를 바꿀 수도 있음을 알라.

56년생 권모술수에 능한 사람은 재물보다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44년생 변화에 주눅 들지 말고 자신의 확고한 신념으로 밀고 나가면 된다.

93년생 순서에 맞게 행동하고 움직이면 생각대로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다.

81년생 받은 만큼 준다는 식으로 임하면 기분은 잠시 좋지만 다가 아니다.

69년생 시선을 아래로 두면서 목소리를 낮추지만 누구도 무시하지 못한다.

57년생 작은 일의 성취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더 큰 일을 찾아내자.

45년생 고개를 숙일 때와 들 때를 잘 파악하고 행동하면 재물이 들어온다.

94년생 어디서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편하다.

82년생 귀하게 여기는 것을 주변사람들과 나누고 있으니 참으로 행복하다.

70년생 진지하게 임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몰입하면 심신이 고단하다.

58년생 힘든 고비를 넘어야 비로소 행복이 찾아온다는 말을 늘 잊지 마라.

46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돼지

95년생 아쉬운 마음에 붙잡는 행위는 자신을 더욱 초라하게 만들 수 있다.

83년생 부르는 사람이 여럿이면 어디로 발길을 돌려야할지 갈등이 생긴다.

71년생 덤을 준다는 것은 좋은 일이나 주는 것보다 받는 입장이 되어야지.

59년생 급변하는 주변 분위기에 주눅 들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잃지 마라.

47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 말고 꼭 필요한 곳이 아니면 그냥 편하게 쉬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