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96년생 어차피 결정된 사안에 대해서는 왈가불가하지 않는 편이 유리하다.

84년생 평범함을 추구하면서 내심 무언가를 바라는 사람에게 행운이 온다.

72년생 방법에 구애받지 않으려고 노력하나 정해진 수순은 그대로 행하라.

60년생 분명치 않은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기가 맡은 일에 전력을 다하라.

48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주춤거리나 크게 마음 쓸 필요는 없는 운세.

85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지만 아직 크게 기뻐할 단계가 아닌 것 같다.

73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좋으나 묵은 것을 단번에 버리는 건 그렇다.

61년생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한발 물러서서 기다리는 편이 유익하다.

49년생 어려운 고비를 넘겼으니 잠시 쉬어 가는 여유를 갖는 것이 좋겠다.

37년생 해야 할 일과 할 수 있는 일의 차이가 무엇인지 확실히 구분할 때.

호랑이

86년생 하루 종일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잠시 현실에서 벗어나자.

74년생 내가 나설 자리가 맞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일이 가장 힘든 작업.

62년생 마음의 눈을 가질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도구가 어디에 있으려나.

50년생 실리를 추구하고 사람들을 모으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더 많다.

38년생 미운 자식 떡 하나 더 준다는 말도 있으니 때론 매몰찬 것이 좋다.

토끼

87년생 크게 몰아치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해나가는 것이 길하다.

75년생 성장을 도모하는 건 좋으나 방향을 제대로 잡지 않으면 힘든 하루.

63년생 돌아서는 사람을 애타게 부르지 말고 돌아가서 제자리를 찾아가자.

51년생 대세를 따라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면 재운이 자연히 따르는 날.

39년생 개인적인 일로 공적인 일마저 영향을 주니 공과 사를 잘 구별하라.

88년생 지나치게 겸손하기보다는 적당히 자신감을 표출하는 것이 좋을 듯.

76년생 가진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주변여건이 조성되니 힘을 내라.

64년생 분주하게 다니지만 실속이 없으니 한곳에 머무는 편이 효과적이다.

52년생 굴러오는 복을 주워 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가까이오고 있다.

40년생 인간적인 측면을 부각시키는 일에 매진하면 알찬 결실이 기대된다.

89년생 광풍이 몰아쳐도 흔들리지 않는 일관된 모습으로 묵묵히 전진하자.

77년생 조언을 구하는 것은 좋으나 누구에게 구하는가에 따라서 달라진다.

65년생 힘을 빌려준다는 개념에서 시작한 일이 자신에게 불이익을 안긴다.

53년생 심심풀이로 하는 일이 어느 새 습관이 될 수도 있음을 잊지 말 것.

41년생 속이 훤하게 들여다보이는 행동은 삼가고 일부분만 공개함이 좋다.

90년생 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78년생 약간의 구설이 예상되나 말수를 줄이면 별다른 문제없이 지나간다.

66년생 인내심을 갖고 임하라는 말은 쉬우나 현실적으로 난해한 부분이다.

54년생 자신이 힘만으로 무리라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42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서 파생되는 현상과도 같다.

91년생 특별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지금은 때가 아닌 것 같다.

79년생 약간의 손실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나 미리 준비하면 겁날 것 없다.

67년생 물과 기름처럼 서로 융화될 수 없는 인간관계가 있음을 잊지 마라.

55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미래가 밝아온다.

43년생 더불어 산다는 건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

원숭이

92년생 은연중에 자신의 치부를 드러낼 수도 있으니 자기관리에 치중하라.

80년생 사심 없이 도움의 손길을 전하려 한다면 마음을 비우는 것이 상책.

68년생 어디에 주안점을 두고 실행할 것인지 심사숙고한 후에 시운전하자.

56년생 어두운 곳에서 불빛을 밝혀야할 때니 주변상황을 제대로 파악하라.

44년생 집안문제로 가족들의 의견이 분분할 수 있지만 금세 해결이 될 듯.

93년생 겸손한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고 한번 건너온 길은 다시 가지 마라.

81년생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단단히 부여잡고 조력자에게 도움을 청하라.

69년생 막역한 사이라도 드러내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니 안타까운 일이다.

57년생 학수고대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으니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진다.

45년생 상한 것은 아깝게 생각지 말고 버리는 것이 더 큰 화를 면하는 길.

94년생 기본적인 자세만 유지하고 책임을 다하면 자신에게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시작할 때의 마음을 망각하지 말고 끝까지 가슴에 두는 것이 중요.

70년생 누군가의 명백한 실수가 인정되어도 덮어주는 넓은 아량을 보이자.

58년생 투자할 시기나 대인관계에서 직감을 활용하는 매우 위험한 행위다.

46년생 작은 걸 취하고 큰 것을 멀리하니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돼지

95년생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인간관계에 먹구름이 드리우면 기운 빠진다.

83년생 표현의 자유를 만끽하려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일이 선행조건.

71년생 함부로 드러낼 수 없다면 오래도록 묻어두는 편이 유익할 것 같다.

59년생 약간의 손재수가 우려되니 자기위치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급선무.

47년생 바늘방석에 앉아있더라도 마음만 편하면 된다는 생각은 절대 금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