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0일 금요일

96년생 가슴속에 묻어둔 것을 겉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

84년생 신중함도 지나치면 아니함만 못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길을 나서자.

72년생 모래성을 쌓아올린다고 모두 무너질 거라는 편견은 극히 위험하다.

60년생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사실을 부정하지 말고 사실대로 받아드리자.

48년생 흉허물 없는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못하면 망신당한다.

85년생 돌아서고 나면 후회할 짓을 하는 것이 평범한 사람들의 흔한 일상.

73년생 타인의 시선에 일일이 대응하지 말고 대승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자.

61년생 좋은 소식을 접하는 시점이니 말이나 행동에 무게감이 있어야한다.

49년생 상승국면이 있으면 하강국면이 있듯이 약간의 기복은 누구나 있다.

37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에 움직이면 이미 늦으니 이점을 잊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보이는 것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보이지 않는 것에 주의하라.

74년생 주머니사정이 좋아지는 날이니 갖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소유한다.

62년생 주위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면 뜻밖의 소득이 따르는 날.

50년생 사업자는 외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자금상황이 악화될 소지가 있다.

38년생 빠른 길을 두고 구태여 먼 길로 돌아가지 말고 정도를 걸어야한다.

토끼

87년생 피상적인 것을 쫓지 말고 보다 현실적인 분야에 관심을 기울일 때.

75년생 하나씩 쌓여가는 무언가를 바라보는 마음에 뿌듯함이 느껴지는 날.

63년생 누구에 의해서 움직이지 말고 자의적으로 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1년생 집안에서 야기된 문제는 쉽게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없는 운세.

39년생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를 제대로 인식하고 나서면 소득이 있다.

88년생 진정 소중한 사람이 누군지 다시 생각한 후에 판단하는 것이 옳다.

76년생 내가 가진 것을 독점하기보다 주변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지혜롭다.

64년생 시작과 마무리가 하루 만에 결정될 수 있으니 마음의 눈으로 보자.

52년생 모자란 것은 채우면 되고 넘치는 것은 버리면 되니 뭐가 걱정인가.

40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89년생 평지에 길들면 오르막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77년생 탁 트인 곳으로 이동하기에 좋은 때니 마음을 비우고 허리를 펴자.

65년생 모처럼 왕성하게 움직이는 국면에 접어드니 다양한 사람을 접한다.

53년생 자녀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니 깊은 한숨만 나온다.

41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90년생 이성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들지만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닐 것 같다.

78년생 내가 생각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여러 곳에 있다.

66년생 때로는 상징적인 것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차분하게 돌아앉아라.

54년생 경사로에서 멈추면 위로 아래로 모두 불리하니 계속해서 전진하라.

42년생 베푸는 건 좋지만 어디에 어떻게 베푸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른 법.

91년생 역할분담이 요구되는 시점이니 혼자서 감당하지 말고 일을 나누자.

79년생 바람소리는 잔잔하나 왠지 모르게 마음한구석이 편치 않은 운세다.

67년생 정해진 수순대로 진행하면 모든 일이 무탈하게 마무리되는 하루다.

55년생 뒤늦게 합류하면 남는 것도 없으니 발을 빼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43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은 오로지 자신이다.

원숭이

92년생 인맥이 좋아 윗사람의 신임은 두터우나 안심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80년생 선한 마음으로 돌아보면 선한 사람들이 주변에 부지기수로 보인다.

68년생 실익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나 그건 일시적인 현상.

56년생 위로 보지 말고 아래로 내려 보는 습관을 들이면 삶이 바람직하다.

44년생 인간적인 면모만 중요시하지 말고 외형적인 면도 자세히 살펴보자.

93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기분이 우울해지는 운세.

81년생 드러나지 않는 것을 억지로 드러나게 하려는 행위는 안 좋은 모습.

69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일을 접해도 조력자가 나타나니 두려워하지 마라.

57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서 돌출행동을 한다면 이목이 집중되는 법.

45년생 집안에 식구를 더할 수 있고 여러모로 부산해지니 매우 번잡한 날.

94년생 사소한 오해는 실언에서 비롯되며 특히 여성은 말수를 줄여야한다.

82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를 잡는 호기를 맞이하나 방심하면 곤란하다.

70년생 손을 맞잡고 일어서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한곳으로 쏠리기 마련.

58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46년생 개척할 분야는 서둘러 추진하고 정리할 부분은 하루빨리 정리하라.

돼지

95년생 주는 것 없이 미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의미 없다.

83년생 서서히 열을 올리면서 하나씩 마무리하면 큰 산을 넘을 수도 있다.

71년생 새로운 일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직은 이른 감이 있다.

59년생 개별적인 것보다는 그룹별로 정리하는 것이 영리추구에 좋은 계책.

47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처지에 맞게 판단하고 행동하면 결과가 좋아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