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8일 수요일

96년생 숨어서 지켜보는 사람들이 있거나 없거나 해야 할 일만 하면 된다.

84년생 바람결에 불어오는 향기가 어디서 시작되는지를 알고 방향을 잡자.

72년생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많지만 한데 어울리는 일은 쉽지 않다.

60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힘이 솟구치고 온통 세상이 자기 것으로 보인다.

48년생 마음이 급해지면 무리수를 두기 쉬우니 시간적인 여유를 갖추도록.

85년생 마른 장작에 불을 붙이면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니 조심하라.

73년생 조력자가 없으면 전반적인 상황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날.

61년생 차가운 얼음 위를 걷는 기분으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것을 얻는다.

49년생 일에 대한 의욕이 새롭게 솟구치지만 느린 템포의 진행이 좋은 때.

37년생 아쉬운 것은 많지만 이것저것 생각 말고 한 가지만 깊이 생각하라.

호랑이

86년생 당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

74년생 든든한 배경이 없으면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을 수밖에 없는 법.

62년생 아끼는 것을 습관처럼 행하면 오늘은 따분하지만 내일이 풍요롭다.

50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있다면 사소한 일에 시간 낭비할 필요 없다.

38년생 한번 정한 일은 아무리 어렵더라도 묵묵히 추진하는 것이 좋은 날.

토끼

87년생 돌아오는 사람도 있고 오지 않는 사람들도 있으니 마음 쓰지 마라.

75년생 크게 발전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현실적인 어려움이 상존한다.

63년생 한번 움츠리고 두 번 웅비하는 운세니 말을 가능하면 많이 아껴라.

51년생 가벼운 말장난 때문에 마음상하면 내내 기분이 우울해지는 법이다.

39년생 술자리에 앉아서 좋은 사람들과 술잔을 기울이니 마음이 흡족하다.

88년생 외적인 것만 생각지 말고 내면의 세계를 깊이 있게 고민하는 하루.

76년생 땀 흘린 만큼의 대가를 얻지만 그보다 더 귀한 것을 얻을 수 있다.

64년생 측은지심을 갖고 임하는 것은 어려우나 한번만 행하면 자연스럽다.

52년생 침체기에서 벗어나 오름세에 접어드니 전반적인 상황이 길한 운세.

40년생 상대와 맞서지 말고 잠시 옆으로 비켜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

89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두하다가 본분을 져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77년생 가치관의 차이점으로 인한 감정대립이 우려되니 말을 조금 아끼자.

65년생 세밀한 분석이 이루어진 상태라면 망설이지 말고 전면으로 나서라.

53년생 오해는 불신을 낳는 지름길이니 이쯤해서 관계를 개선함이 길하다.

41년생 구설에 분분한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결코 좋은 일이 아닌 법.

90년생 저조한 국면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정신적인 의지력에 달렸다.

78년생 시기나 질투는 생각처럼 오래가지를 않으니 개의치 말고 움직이자.

66년생 많고 적음에 일희일비하는 사람은 주도적인 위치를 붙잡지 못한다.

54년생 금전문제로 머리가 복잡할 때는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이 현명하다.

42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몹시 상해도 너무 오래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다.

91년생 시간이란 기다리지 않고 흘러간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기는 하루.

79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을 몸으로 느낄 가능성이 더없이 많은 운세다.

67년생 서툰 솜씨지만 정성이 하늘에 닿으면 못해낼 것 하나 없는 법이다.

55년생 외형에 치우치는 건 문제지만 너무 터부시하는 것도 안 좋은 모습.

43년생 분실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매사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선의의 경쟁은 서로에게 좋지만 지나친 경쟁은 가능하면 자제하라.

80년생 자신에게 반기를 드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전에 부드럽게 포용하라.

68년생 행하는 사람의 숫자가 많을수록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도 증가한다.

56년생 현실과 이상의 길목에 서 있다면 혼자 판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함.

44년생 귀인에게 고견수렴을 하는 것은 이롭지만 맹신하는 것은 자중하라.

93년생 기쁨이 배가되려면 누리는 사람도 배수가 되어야 가능한 일이로세.

81년생 찾지 못하고 돌아가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69년생 문제의 심각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덤벙대면 실기하는 운세.

57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재물이 마당에 가득하니 행복하다.

45년생 마른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니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이 피어오른다.

94년생 흑백논리로만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함이 이롭다.

82년생 노른자위를 차지하고 싶다면 혼자보다 조력자의 도움이 필요한 날.

70년생 도덕지수가 높은 사람은 사회적인 위상이 지금보다 한층 올라간다.

58년생 반가운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모든 일이 쉽게 풀린다.

46년생 집안에 문제가 발생하면 전반적으로 불리한 상황으로 변하는 운세.

돼지

95년생 항상 반성하는 자세로 생활에 임하면 머잖아 크게 발전할 수 있다.

83년생 시원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매개체를 찾아내는 일이 시급한 과제.

71년생 오늘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해결하는 것이 나를 위한 지름길.

59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쌓기 마련.

47년생 분실사고의 우려가 있으니 소지품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할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