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4일 수요일

96년생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원칙을 지키면 순조롭게 진행된다.

84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힘든 시기가 가고 마침내 큰 성과를 거둔다.

72년생 강함 부드러움을 이기지 못하는 이치를 깨우치면 성공하는 운세다.

60년생 다양한 인간관계에 있어서 기본이 되는 것은 다름 아닌 바로 믿음.

48년생 구름이 산허리를 휘감고 있는 형상이니 일신이 그지없이 편안하다.

85년생 푸른 색상은 마음을 편하게 만드니 산으로 향하는 것이 유익한 날.

73년생 안정적인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이는 일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61년생 길이 막히면 우회하는 것이 보통사람들의 행동인데 오늘은 아니다.

49년생 비방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입을 다물고 아무 말도 하지 마라.

37년생 근심이 깊어지면 며칠 동안 심기가 편치 않으니 괜히 몸만 상한다.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입지가 불안할수록 당당하게 대처하면 위기를 벗어나는 날.

74년생 실리를 취한 후에 명분을 내세우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모습.

62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유리하니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기자.

50년생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유화책을 쓰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다.

38년생 틀에 박힌 규율은 타파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 입안하는 것이 좋다.

토끼

87년생 흐트러진 마음을 바로잡고 자신감 있게 사람들을 대하면 무방하다.

75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간단한 진리를 새롭게 정립할 때.

63년생 생각의 전환이 얼마나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지를 새삼스레 느낀다.

51년생 현실적인 문제에 너무 많은 것을 할애하는 건 바른 행동이 아니다.

39년생 나이를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주변사람들에게 각인시킬 때.

88년생 무엇이 옳고 그름을 혼자 판단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발상의 시초.

76년생 자신의 유익만 찾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바라보며 생각하자.

64년생 나를 욕되게 하지 않으면 구설도 사라지고 화가 복으로 변하는 날.

52년생 상대를 이기려면 상대가 무엇을 의존하고 있는가를 자세히 살피자.

40년생 기운의 흐름이 서서히 가라앉는 시기니 함부로 움직이면 곤란하다.

89년생 좋은 의미가 아니라도 먼저 말을 건네는 사람이 앞서나갈 수 있다.

77년생 적당히 거두고 적당히 나누는 사람은 공명하고 신분상승하는 운세.

65년생 작은 건 양보하고 큰 것을 쥐니 밑지는 거래는 절대 아닌 것 같다.

53년생 주지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확실할 때까지 붙잡고 있는 것이 옳다.

41년생 현명한 사람은 밖으로는 밑져도 안으로는 이득을 볼 수 있는 운세.

90년생 숨겨진 진실이 궁금하면 자신의 치부를 먼저 드러내야 알 수 있다.

78년생 신중함이 지나치면 회한이 남으니 적당한 선에서 결판내야 편하다.

66년생 결과에 순응하는 모습은 아름답지만 포기하는 것처럼 보이기 쉽다.

54년생 흩어진 것을 한데 모으고 다시 일어서니 주변사람들이 부러워한다.

42년생 힘에 겨운 일을 억지로 하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쯤에서 중단하라.

91년생 가재는 게 편이라는 말도 있으니 불리한 쪽으로 편드는 건 피하라.

79년생 실익이 없다고 내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고 행하는 것이 중요.

67년생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둘 중에 하나만 택하라.

55년생 과다한 질책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자중하라.

43년생 둥그런 것은 이롭고 모난 것은 해로우니 주변을 잘 살펴야 편하다.

원숭이

92년생 어지간하면 자기의견은 접어두고 주변의 대세를 따르는 것이 이득.

80년생 넉넉함을 아는 사람은 즐겁고 평온하고 하는 일마다 잘 되는 하루.

68년생 어느 때보다 강인한 의지가 필요한 시기니 젖 먹던 힘까지 다하자.

56년생 자신감이 결여되면 일에 대한 무상함만 더해가니 마음을 가다듬자.

44년생 앉아서 모든 일을 처리하기에는 역부족이니 힘들어도 직접 나서라.

93년생 외부적인 변화를 받아드리고 자신의 것으로 변환시키는 것이 중요.

81년생 바른 것을 따르고 그른 것을 멀리하니 화가 굴러 복으로 돌변한다.

69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 넓은 곳으로 임하는 운세니 힘이 솟는 하루.

57년생 해가 뜨고 달이 뜨는 날에는 희망이 생기지만 아닌 날도 존재한다.

45년생 남향은 불리하니 가능하면 그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자제함이 옳다.

94년생 자신을 억제하고 항상 절제하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기 쉬운 운세.

82년생 같은 분야에 관심을 가진 사람과의 대화는 폭이나 깊이가 더한 법.

70년생 아무리 좋은 글귀라도 실행하지 못하는 사람은 빈손으로 돌아간다.

58년생 중간입장에 놓이면 누구라도 함부로 말을 할 수 없는 건 당연지사.

46년생 마음먹고 일을 진행하지만 자꾸 방해자가 나타나니 항상 주의하라.

돼지

95년생 무거운 것을 조심해서 들고 객기부리지 말고 몸을 사리는 게 좋다.

83년생 어른을 제대로 공경하면 부메랑처럼 자신에게 되돌아올 수가 있다.

71년생 신임을 받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자만심에 빠지는 것은 절대 금물.

59년생 양보하는 마음은 주변사람에게 안락함을 주고 자신은 공명하는 날.

47년생 지키지 못할 것은 버리고 버리기 싫은 것은 다른 사람들과 나누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