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일 월요일

96년생 당찬 마음으로 시작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물을 손에 쥘 수 있다.

84년생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사람에게는 다양한 인맥이 따를 수밖에 없다.

72년생 변화를 주도하는 위치에 다다르니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60년생 시기와 구설이 난무하는 곳을 벗어나서 화기애애한 곳으로 옮기자.

48년생 물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는 사람은 전반적인 운세가 강해지는 날.

85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기억하라.

73년생 제자리를 벗어나지 않도록 애쓰고 혹여 벗어나도 빠르게 돌아가자.

61년생 마음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될지는 가늠하기 어려운 법이다.

49년생 내 것이 아니면 무조건 거부하고 지갑 속에 들어있는 것만 챙기자.

37년생 뒤에서 칭찬하는 사람보다는 앞에서 칭찬하는 사람이 한결 편하다.

호랑이

86년생 맡은 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사람은 상당한 수준의 발전이 있다.

74년생 아끼면 좋은 면도 있으나 간혹 부정적인 면이 드러나기도 하는 법.

62년생 분주한 일상으로 돌아가지 말고 심신의 휴식을 취하면서 생활하자.

50년생 사소한 의견대립이 크게 번지기 쉬우니 입장정리를 확실히 해두자.

38년생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니 생각지 않은 결과가 나온다.

토끼

87년생 손에 잡히지 않는 것은 이미 남의 것이나 다름없으니 빨리 잊어라.

75년생 서로 다른 부분이 있어도 그것을 인정하고 받아드리면 행복해진다.

63년생 부드러움이 강한 것을 아우를 수 있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지 마라.

51년생 서로 반목하지 말고 화합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동반상승하는 운세.

39년생 혼자서 해야 할 일과 더불어 해야 할 일을 정확하게 나누어야한다.

88년생 분수를 지키고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여기저기 공명하는 운세다.

76년생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을 필요 없이 과감하게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원활한 진행이 기대되는 시점이지만 모든 사안을 감당하긴 어렵다.

52년생 변화와 이동은 자연스러운 것이 이상적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라.

40년생 남과 시비하거나 무리하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

89년생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본다는 속담이 있으니 순서를 잘 지켜야한다.

77년생 잠시 쉬어간다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정하라.

65년생 주변의 도움 없이 나서면 위험하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바른 선택.

53년생 아방궁에 앉아서 노니는 형상이니 집안도 편안하고 사업도 잘된다.

41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이 상존하니 무엇을 더 바라겠나.

90년생 임기웅변에 능한 사람은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운세.

78년생 치고 빠지는 식의 대응방법도 유익하나 응용하지 못하면 백해무익.

66년생 제대로 운용하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도록.

54년생 후일을 도모한다는 것이 무엇인가를 재차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자.

42년생 퇴행성질환이 우려되니 미리 예방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91년생 유행에 뒤떨어진 것이라도 없으면 아쉬우니 버리지 말고 간직하라.

79년생 퇴보하는 것에는 눈길 주지 말고 발전하는 것에 관심을 기울일 때.

67년생 빠르게 움직이면 성사될 것만 같지만 현실은 전혀 다를 수가 있다.

55년생 해질 녘이 되면 결과가 나타나니 처음부터 많은 것을 바라지 마라.

43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하는 일이 무리 없이 순탄하게 진행되는 좋은 날.

원숭이

92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뿌리를 내리는 것이 안전하다.

80년생 드러낼 것과 속으로 삭이는 것을 유효적절하게 사용하면 발전한다.

68년생 내리막에서 오히려 크게 올라설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다.

56년생 정이란 나눌수록 더욱 깊어지는 묘한 것이니 그리 아까울 건 없다.

44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좋은 날.

93년생 작은 것을 마다하고 큰 것을 추구하니 아쉬운 마음이 사라지는 날.

81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가 있다면 다른 건 포기하고 보이는 것만 잡자.

69년생 선함으로 사악함을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을 갖는 것이 중요한 대목.

57년생 지위나 배경에 구속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기탄없이 밝혀야한다.

45년생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 갈등이 심할 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옳다.

94년생 한번 옳다고 여기는 것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포기하지 마라.

82년생 양면의 모습을 미리 예견한다는 것은 어려우나 따라가면 올라선다.

70년생 수용하는 것과 배척하는 갈림길에서 고민하지 말고 현자를 찾아라.

58년생 내가 닦아놓은 텃밭에 남이 잠시 들어오더라도 너그럽게 용서하자.

46년생 일부러 굽히지 말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을 행동으로 옮겨야한다.

돼지

95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없으니 이점 잊지 마라.

83년생 쥐락펴락 하다가도 단번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일이 심심찮게 있다.

71년생 모든 것을 하나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은 자신을 위한 일이 아님.

59년생 심적인 부담감이 오래가면 육체적인 질환으로 나타나기 쉬운 운세.

47년생 자식 때문에 잠시 우울해지지만 저녁이 되면 금방 좋아질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