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30일 토요일

96년생 모방에서 시작하지만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창출하니 보람찬 하루.

84년생 드나드는 사람의 수가 많으면 길하지만 뜸하면 어려움이 예상된다.

72년생 자신의 위치를 스스로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하는 희망찬 운세.

60년생 원하는 것이 무엇이던 한가지로 좁히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운세.

48년생 형형색색의 풍선들이 하늘에 둥둥 떠다니니 몸도 마음도 즐겁구나.

85년생 서로 간에 대화가 단절되면 인간관계는 종료된 상태나 마찬가지다.

73년생 인정할 부분이 있으면 정곡을 찌르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61년생 노출하기 힘든 면이 있어도 과감하게 드러내면 생각보다 편안하다.

49년생 자신의 판단만 믿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의견도 한번쯤은 물어보자.

37년생 숭고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남보다 더 높은 위치에 이르는 하루다.

호랑이

86년생 육감이 뛰어난 건 좋으나 지금은 정확한 정보나 자료가 필요한 때.

74년생 오르내림이 심할 때는 한곳에 머무는 편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62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면 생각보다 커다란 기쁨을 맛보는 운세다.

50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물욕에서 비롯된다.

38년생 전진하기 힘들 때는 무리하지 말고 잠시 쉬어 가는 것이 현명하다.

토끼

87년생 첫인상이 많은 것을 좌우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미미해진다.

75년생 거리를 두고 행하지만 짧은 순간에 눈앞에 도달할 수 있는 법이다.

63년생 편하고 쉬운 것만 추종하지 말고 반대인 경우를 행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재물을 쫓지 말고 사람을 쫓아다니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 된다.

39년생 자식에게 의지한다는 느낌보다는 함께 한다는 마음을 가져야할 때.

88년생 입에 단 것보다 쓴 것을 찾아내어 섭취하는 사람은 귀인을 만난다.

76년생 확률이 높거나 낮거나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고 그냥 믿고 맡기자.

64년생 양보다 질이 중요한 때가 지금이라는 생각으로 대응하면 무탈하다.

52년생 가벼운 운동이 심신을 가볍게 하는 지름길이니 부지런히 운동하자.

40년생 물과 불이 한군데 모이면 서로 화합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

89년생 순리를 따른다는 건 자신의 욕망을 낮추는 일과 크게 다르지 않다.

77년생 앞서가는 사람은 약간의 흥분과 함께 정신적인 중압감도 가중된다.

65년생 이로운 것만 챙기지 말고 가끔 해로운 것도 챙기는 것이 현명하다.

53년생 코드가 맞는 사람들과 어울리면 능률이 오르고 여러모로 편안하다.

41년생 욕심이 많으면 실물을 거둔다는 옛말을 명심하고 편안하게 거하라.

90년생 어디에 머물 것인가를 생각하지 말고 어디로 갈 건지를 생각할 때.

78년생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는 말도 있으니 항상 잊지 마라.

66년생 손에 익지 않은 일에 매달리지 말고 다른 것을 알아보고 대응하자.

54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계속해서 중복되면 싫증나고 심신이 고단해진다.

42년생 구체적인 사안이 없다면 평소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1년생 돌부리에 걸리더라도 몸에 힘을 빼면 크게 다칠 염려는 전혀 없다.

79년생 생각지 않은 변수에 걸려들 공산은 있으나 괜한 마음은 빨리 접자.

67년생 감각이 예민한 사람에게는 함부로 다가서는 것이 조심스러운 하루.

55년생 잉여자금이 없는 사업자는 상황변화에 따라 입지가 크게 달라진다.

43년생 당근보다 채찍이 효과가 빠르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다.

원숭이

92년생 감정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감당하기가 점점 어려워진다.

80년생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위기라는 단어가 자취를 감추니 힘이 솟는다.

68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도 중요하나 깊이를 더하는 것 또한 중요함.

56년생 무기력 모습을 버리고 밝고 희망찬 마음으로 발걸음을 옮겨야한다.

44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93년생 오랜 기다림이 지속되는 상태라면 지금쯤 거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81년생 깊은 곳에 묻힌 것을 단번에 바깥으로 드러내는 일은 어려운 작업.

69년생 목적지가 어딘지를 살핀 후에 한참을 들어가니 여러모로 고민이다.

57년생 하찮게 여기던 것이 어느 순간 요긴하게 쓰일 수 있으니 유념하라.

45년생 어느 부위라고 정하지 말고 닥치는 대로 먼저 행하는 것이 이롭다.

94년생 말로 해결할 일을 우격다짐으로 해결하려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82년생 각각의 성향을 헤아리는 일이 생각처럼 쉽다면 이래저래 이득이다.

70년생 쌍방으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대방의 빈틈을 서둘러 메우자.

58년생 기이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별다른 영향은 없을 것 같다.

46년생 자식 때문에 멍든 가슴은 생각보다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정답.

돼지

95년생 말이 앞서면 실천하기 어려우며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모른다.

83년생 중앙에 자리 잡고 있으나 가장자리에 조력자가 있어 겁날 것 없다.

71년생 어떠한 상황이라도 위축되지 말고 마음껏 나래를 펼치면서 나가자.

59년생 질문과 대답이 일정한 선상에서 만나는 날이니 차분하게 행동하라.

47년생 가정에 근심거리가 있으면 분위기가 우중충해지니 빨리 잊고 살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