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1일 목요일

96년생 하고자하는 의욕이 강한 사람은 어지간한 일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84년생 기본에 충실하고 시시비비에 연루되는 일이 없도록 말수를 아끼자.

72년생 책임공방의 중앙에 위치할 가능성이 많지만 능히 벗어나는 운세다.

60년생 촉매작용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으면 상황이 크게 돌변하는 날.

48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가능성이 있으니 미리 검진 받는 게 좋다.

85년생 자극적인 언사는 삼가고 가능하면 부드러운 말투로 상대를 감싸자.

73년생 남의 속을 안다고 큰소리치지 말고 내 속부터 챙기는 것이 먼저다.

61년생 무슨 말이던 대충 넘기지 말고 귀담아듣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49년생 저속한 표현을 멀리하고 품격유지에 관심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시답지 않은 말이라도 그냥 흘리지 말고 주의 깊게 들어야하는 날.

호랑이

86년생 자신에게 인색한 자는 자기관리에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다분하다.

74년생 내공을 쌓으면서 후일을 도모하는 만만디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

62년생 한 바퀴 돌아서 제자리에 도착할 수 있으나 좋은 경험이 아니던가.

50년생 상대가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면 흔쾌히 받아드릴 수 있다.

38년생 새로운 활력소를 찾으려면 조금은 멀리 움직이는 것이 효과적이다.

토끼

87년생 개인적인 문제가 타인의 입에 오르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라.

75년생 방어하는 자세에서 공격하는 자세로 변모하는 시점에 다가와 있다.

63년생 한곳에 국한하지 말고 여러 곳을 아우르는 넓은 가슴이 필요한 때.

51년생 우발적인 상황에서는 몸을 낮추고 전반적인 상황을 자세히 살피자.

39년생 항구적인 대책을 마련하는 일은 생각보다 그리 쉽지 않을 것 같다.

88년생 자신의 능력을 서서히 발휘할 때니 고개 들고 전면을 똑바로 보자.

76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많은 것을 창출하려고 노력하지만 부족함이 있다.

64년생 편협한 생각에서 벗어나 시야를 넓히니 취해야할 것들이 부지기수.

52년생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지금부터 준비하라.

40년생 내환이 있으면 외적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점점 커질 수 있다.

89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니 차근차근 미리 챙기자.

77년생 시작은 작지만 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그 영향력은 커질 수 있다.

65년생 한정된 도구를 이용해서 다양한 것을 창조하니 힘차게 솟아오른다.

53년생 어디를 향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결정하는 일이 중요하다.

41년생 알짜배기 진국을 몰라보고 엉뚱한 곳에 눈길을 건네니 답답하구나.

90년생 울타리의 높이가 너무 높으면 나가야할 사람도 마음대로 못나간다.

78년생 편협했던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니 나의 위상이 높아지는 날.

66년생 느림의 미학을 배우기에 좋은 시기지만 상대가 없으면 심심해진다.

54년생 잠깐의 위안을 위해서 많은 것을 투자하면 훗날 많은 아픔이 있다.

42년생 육안으로 확인할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하는 것이 이롭다.

91년생 타고난 천성을 탓하지 말고 단점을 보완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79년생 감정표현을 적당히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야 유익하다.

67년생 주어진 시간이 많거나 적거나 그런 건 그리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55년생 뒷맛이 개운하면 높은 산도 쉽게 오르고 깊은 강물도 쉽게 건넌다.

43년생 앞으로 벌고 뒤로 밑지는 거래는 애당초 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원숭이

92년생 마음먹은 대로 현실이 따라주지 않더라도 서두르면 더욱 곤란하다.

80년생 장단점을 파악하는 일이 우선이고 자신에게 유익한 방향을 찾아라.

68년생 헛소문의 근거지를 찾지 말고 내 자리를 지키는 일이 시급한 과제.

56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을 타인에게 미루는 것을 해롭다.

44년생 어떤 일이라도 짐작만으로 판단하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발상이다.

93년생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개선하기에 좋은 시기니 미루지 말자.

81년생 대변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본인이 나서지 않아도 될 것 같다.

69년생 판에 박은 것은 더 이상 발전할 가치가 없으니 과감하게 단절하라.

57년생 뚫린 곳을 막는 것은 당연하지만 어떻게 막느냐가 더 중요한 문제.

45년생 조화를 이루면서 행동하는 것은 좋으나 중심을 잃으면 위험해진다.

94년생 자신의 능력을 나름대로 발휘하고 인정받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82년생 쉬운 길은 눈앞에 있으나 경쟁자가 많으면 중도에 도태될 수 있다.

70년생 섣부른 판단으로 인한 후환이 두렵고 동남방향으로 향하면 이롭다.

58년생 분기점을 지나서 막바지로 치닫는 시기니 곁눈질하는 일은 피하라.

46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자손들이 번창하니 몸도 마음도 더없이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손에 든 물건이 무거우면 잠시 내려놓으면 될 일이니 편하게 하라.

83년생 단번에 모든 것을 바꾸려는 무리한 욕심을 버리는 순간 높이 뛴다.

71년생 노를 저어서 먼 바다로 나가지만 돌아오는 길에 동무가 있어 좋다.

59년생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일이 잦은 날.

47년생 오랜 기간 준비해온 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니 큰 보람이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