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0일 수요일

96년생 애착과 집착의 차이점을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불행 중 다행.

84년생 복잡하게 엉킨 것은 단호하게 잘라버리고 새것으로 교환함이 옳다.

72년생 내 몸에 맞지 않는 옷이라도 함부로 버리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60년생 직접적인 방법보다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

48년생 조용한 가운데 불쑥 나타나는 사람이 오히려 도움을 줄 수도 있다.

85년생 자신의 생각과 상대방의 생각이 일치되는 날이니 기쁘기 한량없다.

73년생 하나를 주고 둘을 얻지만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안타깝다.

61년생 상대방의 성향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다음순서를 정하면 성공한다.

49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 깨진다는 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

37년생 궁여지책으로 마련한 방법이 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으니 걱정이다.

호랑이

86년생 넓은 곳으로 나서면 외롭긴 하지만 선택의 폭은 그만큼 커지는 법.

74년생 주어진 역할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그것에 얽매이는 건 옳지 않다.

62년생 우월감은 빨리 던져버리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세태를 풍자하는 말로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면 순순히 시인한다.

38년생 주변사람들과 어떠한 형태로든 화합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

토끼

87년생 가식 없는 모습으로 다가서면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날.

75년생 내외를 막론하고 빠르게 다가서는 모습은 여러모로 문제점이 많다.

63년생 억양에 따라서 같은 말도 전혀 다르게 전달될 수 있으니 조심해라.

51년생 급하게 내린 결정은 문제점을 내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39년생 내가 가진 것을 지키고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그게 쉬운 일인가.

88년생 건강한 정신에서 건강한 육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76년생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옮기지만 마음의 눈이 있어 걱정 없다.

64년생 가던 길을 다시 돌아와도 변함없는 자리에 접어들 수밖에 없는 날.

52년생 대가를 바라는 청탁은 거절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상대를 도와주자.

40년생 심리적인 압박감을 느끼는 사람은 멀리 이동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89년생 여성은 시선을 한곳에 모으고 남성은 많은 것을 한 번에 해결한다.

77년생 구설이 발생기지 않도록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한곳에만 머무르자.

65년생 버티는 힘이 강하면 귀한 것을 얻고 약하면 뒤로 물러서는 운세다.

53년생 초지일관 한 가지만 생각하고 열중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41년생 따뜻한 아랫목에 누워 있기에는 아까운 나이니 활발하게 움직이자.

90년생 외부적인 충격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서둘러 마련하는 것이 급선무.

78년생 믿음이 강한 것은 좋으나 무턱대고 그러면 잃는 것이 많은 운세다.

66년생 행동반경을 넓히면서 많은 것을 접하고 수용하는 자세로 대응하자.

54년생 궁하면 통하는 법이니 간절히 바라면 소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42년생 푸른 것을 피하고 붉은 것을 취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91년생 자신에 대한 평판이 어떠할지 신경 쓰지 말고 맡은 일에 충실해라.

79년생 양손에 받아든 것이 무엇이던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이 현명한 모습.

67년생 대인관계에서 비롯되는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게 눈과 귀를 열어라.

55년생 자욱한 안개가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비치니 막힌 것이 뚫리는 운세.

43년생 선택의 순간에 서있는 사람은 전자를 택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듯.

원숭이

92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고 행동반경을 점차 넓게 하는 것이 훨씬 이상적.

80년생 믿음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고 주변사람들과 많은 것을 공유할 때.

68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무형적인 해결책부터 찾는 것이 순서.

56년생 무엇을 주고 받아야할지 미리 생각해두는 것이 자신에게 이익이다.

44년생 왠지 모르게 심신이 피곤해지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는 신호.

93년생 내 입장보다 상대방입장에서 준비하면 두 번 일을 하지 않아 좋다.

81년생 안정된 자세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조력자를 서둘러 구하자.

69년생 빈칸을 채워줄 무언가를 찾아내고 그 곳에 머물 사람도 빨리 찾자.

57년생 빈 가슴으로 나서면 손에 쥐고 돌아올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라.

45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항상 조바심이 나니 다른 일에 몰두해야 편한 법.

94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한걸음 앞으로 나가는 날.

82년생 동서로 바쁘게 다니는 운세지만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법이다.

70년생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리 없다는 말처럼 희망을 안고 다가서자.

58년생 돈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면 오늘의 지출은 바람직한 일.

46년생 집안 일로 걱정이 많지만 누구나 이 정도의 근심거리는 갖고 있다.

돼지

95년생 초면인 사람이라도 친근감을 갖고 대하면 거리감이 금세 사라진다.

83년생 비탈길을 걷는 것이 힘은 들지만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이다.

71년생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획기적인 변화를 모색함이 옳다.

59년생 사업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비교적 평탄한 길이 눈앞에 나타난다.

47년생 온기가 없으면 따스한 곳으로 몸을 옮겨야 심신이 편해질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