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1일 월요일

96년생 자신이 행하는 방향이 누군가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들면 후회한다.

84년생 마음은 급해도 행동은 느긋하게 실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72년생 말과 행동이 엇박자가 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따가워지기 마련.

60년생 짧은 시간에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준비를 완벽하게 해야 가능하다.

48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해둘 때.

85년생 생각이 밝고 긍정적이면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보이니 행복하다.

73년생 혼자서 하는 일보다 여럿이 함께 하는 일이 수월한 것은 당연지사.

61년생 내가 먼저 달려가지 않으면 남이 먼저 손에 넣으니 빨리 움직이자.

49년생 깊은 골짜기에서 귀인을 만나니 가는 길이 전혀 힘들지 않은 하루.

37년생 무거운 짐을 하나씩 바닥에 내려놓으니 어깨가 한결 가벼워지누나.

호랑이

86년생 직장동료와의 인간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계기를 마련할 때.

74년생 내 생각을 누군가에게 주입하려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마음 편하다.

62년생 귀에 쟁쟁하게 들리는 것이 누구의 음성인지 알 수 없어 답답하다.

50년생 보기 싫다고 그냥 방치하면 시간이 갈수록 점점 어려워질 수 있다.

38년생 진실은 왜곡되고 오해를 사기 쉬운 날이니 많은 것을 바라지 마라.

토끼

87년생 상스러운 표현은 상대방에게 실망을 안기니 언어순화에 힘을 쓰자.

75년생 자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다소 긴장된다.

63년생 물이 어디서 어디로 흘러가는지 그것부터 파악하는 일이 우선이다.

51년생 사업자는 저조국면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기운이 난다.

39년생 바다로 나가면 가슴이 탁 트이고 산으로 가면 머리가 시원한 하루.

88년생 주변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주관을 가지고 있어야 발전한다.

76년생 자신과 무관한 일이라고 흘려듣지 말고 중요한 요소들은 메모하라.

64년생 적당한 고집은 긍정적인 결과를 초래하니 대세에 밀려다니지 마라.

52년생 마땅히 쓰일 곳이 없는 물건이라도 잘 챙겨두는 것이 현명한 행동.

40년생 별다른 이득은 없지만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족들이 모두 건강하다.

89년생 부산하게 다니지만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77년생 눈을 감고 있거나 뜨고 있거나 현실을 직시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65년생 인정받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노력하는 것은 다르다.

53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옛말이 현실로 나타나니 당황스러운 하루.

41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랫사람들을 응대하면 공명하고 만사태평하다.

90년생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지 말고 몸으로 직접 부딪혀야한다.

78년생 점진적인 발전이 기대되는 시점이지만 조력자가 없으면 힘든 여정.

66년생 분위기에 젖지 말고 주체가 되어 이끌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은 날.

54년생 일부분만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시야가 필요한 운세다.

42년생 매매하기엔 이른 감이 있으니 당분간 관망자세로 돌아서 기다리자.

91년생 다소 엉뚱한 행동이나 말이 상대방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날이다.

79년생 한곳만 응시하고 주변을 무시하는 모습이 조금은 필요한 시점이다.

67년생 입에 단 것과 쓴 것이 공존하는 시간이니 경솔하게 대응하지 마라.

55년생 어렵게 얻은 것을 쉽게 잃어버리면 허망한 기분을 자제할 수 없다.

43년생 강물이 흘러 바다로 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입가에 미소가 돈다.

원숭이

92년생 감정표현에 따라 자신의 뜻이 와전되기 쉬우니 솔직하게 표현하자.

80년생 자그만 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들이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다.

68년생 심리적인 안정감이 얼마나 커다란 힘을 발휘하는가를 경험하는 날.

56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미래가 밝아온다.

44년생 기대이상의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는 날이다.

93년생 사람과 사람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할 때.

81년생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은 것을 찾기 전에 제자리를 먼저 찾아가자.

69년생 가능하면 다양한 인맥과 교류한다는 생각으로 임하는 것이 길하다.

57년생 방금 행한 일이 잘못된 것이라고 판단되면 빨리 수정하는 게 좋다.

45년생 이것저것 시도하지 말고 항상 해오던 일을 붙잡는 것이 가장 좋다.

94년생 자신이 벌려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고 남에게 떠넘기지 말도록.

82년생 정답을 맞히는 건 어렵지 않지만 과정에 소홀하면 얻는 것이 적다.

70년생 넓은 곳으로 몸을 옮기지 말고 적당한 크기에 맞추는 것이 이롭다.

58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한다면 의외의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46년생 심신이 피로하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

95년생 맡은 자리를 지키며 참고 있으면 새로운 인연이 자연히 생기는 날.

83년생 치고 빠지는 식으로 대응하면 처음에는 기쁘지만 갈수록 피곤하다.

71년생 기다란 막대로 무언가를 찾으려고 애쓰지만 쉽게 찾아내기 힘들다.

59년생 힘든 일을 혼자 부여잡고 있으면 기력만 떨어지고 고생만 하는 날.

47년생 뜻밖의 사람이 도움을 주려할 때 정도를 지켜야 오래갈 수도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