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8일 금요일

96년생 고정된 이미지를 버리고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나를 탈바꿈시킬 때.

84년생 자린고비가 되진 않더라도 어느 정도의 절약정신을 가져야할 시기.

72년생 나가는 문이 어딘지 확인한 후에 앞으로 나가는 것이 유익한 운세.

60년생 부산하게 다니지만 바구니가 비었으니 편하게 쉬어갈 시간이 없다.

48년생 분명한 것을 원한다면 일부분보다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도록.

85년생 한창 물이 오른 나무처럼 자신의 뜻을 펼치니 상당한 성과가 있다.

73년생 정해진 위치를 벗어나지 말고 묵묵히 그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61년생 약간의 무리수가 염려스러우나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 걱정 없다.

49년생 묵시적인 암시를 이해할 수 있다면 작금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듯.

37년생 시작은 힘들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그 상태가 심해질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상대방의 취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좋지만 지나치면 피곤하다.

74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재물보다 더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

62년생 풍부한 경험이 밑천이 되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시기다.

50년생 화가 나더라도 극단적인 표현은 피하는 사람이 뒤에 가서 웃는 법.

38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토끼

87년생 시원한 대로를 마다하고 비탈진 길을 택할 때는 그런 이유가 있다.

75년생 심지가 굳은 사람은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간다.

63년생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은 시점이니 마음 편하게 먹자.

51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당분간 잊도록.

39년생 진수성찬을 마다하고 일식 삼찬에 만족하니 명성이 사방에 떨친다.

88년생 이성문제로 잠시 우울해지지만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기니 다행이다.

76년생 변화를 추구하면서 이동하는 건 좋으나 시기적으로 조금은 이르다.

64년생 개인적인 소망이 주변사람들의 바람과 일치하는 일이 발생하는 날.

52년생 과도기를 거치고 나면 넓은 들판이 나타나지만 달리기에는 무리다.

40년생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응용하면 큰 도움이 된다.

89년생 장시간의 기다림은 심신이 피로감을 더 고조시키는 행위일 뿐이다.

77년생 하나를 생각하면 다른 하나는 이미 내 것이 아님을 가슴에 새기자.

65년생 내적인 갈등에 봉착한 사람은 그늘에서 벗어나는 일이 곤혹스럽다.

53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덜된 상태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그만이다.

41년생 별다른 일 없이 평탄한 하루지만 멀리 움직이는 것은 절대 삼가라.

90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처럼 생각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

78년생 많은 것을 요구하지 말고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6년생 무거운 것부터 먼저 들고 나중에 가벼운 것을 드는 것이 현명하다.

54년생 눈높이 한 단계만 낮추면 모든 일이 생각보다 쉽게 풀어지는 국면.

42년생 반죽이란 오래할수록 부드러워지는 법이니 천천히 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주변 환경을 바꾸기가 어려우니 적응하는 시간을 가지고 노력하자.

79년생 안정된 자세로 임하지만 돌발적인 변수가 상존하는 것은 흐름이다.

67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의외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55년생 칼을 쥔 사람은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를 배려하는 일에 신경 써라.

43년생 터무니없는 소문이 나돌 수 있으나 지금 대응하는 것은 절대 불가.

원숭이

92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어지는 날.

80년생 이제 능선을 절반 넘었으니 마음을 다잡고 더 한층 분발할 시기다.

68년생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발등의 불부터 진화하는 일이 시급하다.

56년생 구겨진 종이는 바로 펴면 되지만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기 어렵다.

44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커다란 인망을 얻는 운세.

93년생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을 제대로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

81년생 길게 생각하면 중단할 일도 근시안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다르다.

69년생 일면부지도 없는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날이니 자세히 살피자.

57년생 함부로 내뱉은 말 한마디 때문에 입장이 몹시 난처해질 수도 있다.

45년생 평가기준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정한 후에 경쟁을 시켜야 무탈하다.

94년생 무리한 움직임을 자제하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야 순조롭다.

82년생 상대방의 힘을 잘만 이용하면 힘들이지 않고 귀한 것을 얻는 운세.

70년생 진흙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의 아름다움을 가슴으로 느끼는 날이다.

58년생 일의 진행방향을 놓고 설왕설래하지 말고 확신을 갖고 앞서나가라.

46년생 질긴 것은 단번에 자르지 말고 시간을 두고 천천히 잘라 내야한다.

돼지

95년생 행운이 따를 때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사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83년생 내실을 다지는 시점은 아니지만 성급하게 움직이는 시점도 아니다.

71년생 지나가는 말은 가능하면 자제하고 확실한 것만 생각하고 발설하자.

59년생 금전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47년생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고 밤늦게 귀가하는 것은 삼가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