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7일 목요일

96년생 아닌 것을 맞는다고 표현하지 말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84년생 모든 것을 한곳에 수용하는 일이 쉬운 건 아니지만 한번 도전하자.

72년생 능동적인 자세로 일하면 잠시 멈칫할 순 있지만 멀리 보면 이롭다.

60년생 무작위로 추출한 자료를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면 큰 힘을 받는 날.

48년생 자기관리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중요하다는 것을 한시도 잊지 마라.

85년생 여러 가지 정황이 불리하게 전개될 때는 몸을 숨기는 것이 급선무.

73년생 순리대로 풀면 무리 없이 진행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중요.

61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에 직면한다면 곧장 부딪히지 말고 우회함이 좋다.

49년생 자금사정이 호전될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니 한결 마음이 편해진다.

37년생 생각은 많지만 몸이 따라가지 못하니 안타까운 마음만 절절해진다.

호랑이

86년생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고우니 이왕이면 듣기 좋은 말만하자.

74년생 상하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전에 준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62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옛말이 있으나 그런 것에 연연할 필요가 있을까.

50년생 다양한 사람들과 접하면서 운신의 폭을 점차 넓혀나가면 유익하다.

38년생 진실이 오도되기 쉬우니 직접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것이 현명하다.

토끼

87년생 막힌 곳이 뚫리고 자기 뜻을 세워나갈 수 있는 분위기가 마련된다.

75년생 손끝에 잡힌다고 모두 내 것이 아니니 하나만 쥐는 것이 현명하다.

63년생 자존심이란 스스로 내세우기보다는 남이 인정해줄 때 가치가 있다.

51년생 정상적인 방법만 가지고 대처할 일과 아닌 일을 제대로 구별할 때.

39년생 길성이 문에 비치니 재운도 있고 집안도 어느 때보다 편안한 하루.

88년생 사랑을 나누면서 조금씩 서로의 아픈 곳을 어루만지면 행복해진다.

76년생 희망이란 자신이 마음먹기에 따라 크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깨닫자.

64년생 가진 것은 나누고 부족한 것은 도움을 청하는 솔직함이 필요한 날.

52년생 일감이 없다고 넋두리만 한들 아무 소용없으니 열심히 뛰어다니자.

40년생 무엇이 문제인지 생각지 말고 건강부터 챙기는 것이 가장 급한 일.

89년생 외부적인 충격에 내성을 키운 사람은 승승장구할 수 있는 좋은 날.

77년생 편견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밝은 시각으로 바라보면 행복한 하루.

65년생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은 미루지 말고 곧장 실행함이 바람직하다.

53년생 괜한 일에 화내지 말고 평온한 말투와 눈빛을 보내면 편안한 운세.

41년생 파도가 거칠 때는 뭍에 앉아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90년생 약속시간에 늦으면 핑계라도 대야지 묵묵부답이면 화만 돋우는 법.

78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을 실천하면 큰 것을 얻는다.

66년생 약간의 두려움이란 여러모로 유익한 결말을 이끌어내는 좋은 요소.

54년생 집안에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이지만 저녁이 되면 편안해진다.

42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지 말고 새로운 독을 마련하는 것이 시급한 일.

91년생 주변의 시선을 적당히 의식하면서 행하는 것은 여러모로 유익하다.

79년생 여성은 단아한 것보다 화려한 것을 추구하는 것이 이로울 것 같다.

67년생 가진 것을 전부 보이지 말고 일부분만 보여주는 것이 현명한 모습.

55년생 모방의 한계를 빨리 깨우치면 작지만 알찬 열매를 맺을 수도 있다.

43년생 어느 방향으로 발을 내딛는 것이 좋을지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날.

원숭이

92년생 형식적인 말투에 익숙하지 않은 자는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다.

80년생 집착이 강하면 스트레스도 많지만 강한 의지력도 동반상승하는 법.

68년생 재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먹구름이 차츰 사라지니 기운이 왕성하다.

56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는 유유자적하면서 천천히 시작해도 된다.

44년생 손에 잡힌 것을 귀하게 여기지 않으면 다른 것을 쥘 수 없는 운세.

93년생 마음은 있으나 정작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면 쉽지 않은 것이 현실.

81년생 예의바른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사람은 노송을 손안에 넣는다.

69년생 숨어있는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발견하면 자신의 입지가 상승한다.

57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가슴 졸이지만 지나고 나면 기우에 불과한 일.

45년생 무심한 자식 때문에 마음상하지 말고 직접 요구하는 것이 더 좋다.

94년생 능력이란 자신의 노력에 따라서 발전하니 한곳에만 머무르지 마라.

82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곧장 해결하지 말고 조력자와 분업해서 해결하라.

70년생 알맞게 익은 것이 눈앞에 있지만 유익한 건지 아닌지 알기 힘들다.

58년생 그 동안 힘들었던 일이 마무리되니 모처럼 다리 펴고 편하게 잔다.

46년생 자식에게 근심이 있어 집안 분위기가 무겁지만 편안하게 생각하자.

돼지

95년생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를 원한다면 남을 먼저 부러워해야 가능하다.

83년생 고저장단이 일정하게 반복되면 누구나 정상에 오르기 쉽지 않은가.

71년생 기쁜 마음으로 길을 떠나면 아주 먼 길도 가깝게 느껴지는 법이다.

59년생 주변사람들과 소통하는 일이 수월해지면 모든 것이 자리를 잡는다.

47년생 집안에 드는 사람과 나는 사람의 숫자가 같으니 참으로 희한한 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