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5일 화요일

96년생 순간적인 결정이 일진을 좌우하니 처음부터 생각한 대로 움직이자.

84년생 먼저 실천하는 사람이 앞서간다는 사실은 세월이 흘러도 불변이다.

72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두면 서로에게 해만 되니 빨리 푸는 것이 상책.

60년생 후한 인심을 베푸니 먼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칭송하는 날.

48년생 귀가 여리면 손재수가 있고 마음을 열면 재물을 얻기에 유리한 날.

85년생 과감한 돌진을 잠시 멈추고 깊이 사고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73년생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눈에 띄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61년생 넓은 아량으로 아랫사람들을 대하면 명성이 사방에 떨치니 운세다.

49년생 가장자리에서 벗어나 중앙으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기에 좋은 날.

37년생 과한 것을 지양하고 조금 모자란 것을 택하니 몸과 마음이 편하다.

호랑이

86년생 독립심이 강한 것은 좋으나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모든 것이 허사.

74년생 정도를 택하고 바른 길만 따라가면 주변시선이 한층 부드러워진다.

62년생 겉으로 보이는 것만 중시하는 것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은 행위다.

50년생 어정쩡한 태도를 버리고 확고한 태도로 일관하면 액운이 사라진다.

39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단순한 진리를 몸소 실천하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즉흥적인 행동이나 말 때문에 곤란해지기 쉬우니 언행에 주의하라.

75년생 넓은 마음으로 행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한결 따뜻해지는 운세.

63년생 원하는 것을 단 하루 만에 얻는 것은 무리니 두고 보는 것이 상책.

51년생 타의 모범이 되고자 노력하면 좋은 결실을 거두고 일신이 편한 날.

39년생 마음은 간절하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이 가중되니 아직 때가 아니다.

88년생 기고만장하다가 크게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가다듬고 비약하라.

76년생 위기 뒤에는 기회가 온다는 단순한 진리를 잊지 말고 열심히 뛰자.

64년생 오전에는 유익하지만 오후가 되면서 여러모로 상황이 안 좋아진다.

52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을 행동으로 옮기면 그 이익이 상당하다.

40년생 가당찮은 일로 마음상하지 말고 대범하게 마음먹고 밖으로 나가자.

89년생 남성은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여성은 좋은 인연을 맞이한다.

77년생 금전적으로 조금 모자란 느낌은 있지만 이제부터가 시작이 아닌가.

65년생 새로운 것을 마다하고 묵은 것을 선택하는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

53년생 여기저기서 햇살이 비치니 부지런히 걸음을 옮기는 것이 유리하다.

41년생 타인에게 대우를 받기를 바란다면 상대를 먼저 대우해 주어야한다.

90년생 온종일 바쁘게 다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많은 하루.

78년생 한줌의 흙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크게 발전한다.

66년생 다양한 것을 접하는 것도 좋으나 한두 가지로 집약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집안이 소란해질 가능성이 다분하니 일보다는 가정에 신경을 쓰자.

42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면 보람찬 하루가 될 듯.

91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선보이지 않으면 선택받기 점점 힘들어진다.

79년생 남의 떡이 크게 보이지만 내 손안에 있는 떡은 더 크고 소중한 것.

67년생 구하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 낙담하지 말고 잠시 눈을 붙이자.

55년생 명예를 중시하고 도덕적인 부분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자.

43년생 부당한 대접을 받더라도 발끈하지 말고 속으로 삭이면 편안해진다.

원숭이

92년생 친구나 애인과 감정적인 불협화음이 예상되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80년생 강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약자에게 강한 모습을 보일 때.

68년생 뜻밖의 재운이 따르고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는 행복한 운세다.

56년생 손뼉도 맞닿아야 소리가 나기 마련이니 상대방과 호흡을 맞추도록.

44년생 하늘에 감사하고 마음이 가는 대로 움직이면 모든 것이 편안한 법.

93년생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는 자는 정신적으로 크게 성숙할 수 있다.

81년생 평소 접하지 않던 일을 눈으로 목격하니 기운이 상승하고 기쁜 날.

69년생 송사에 연루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안은 받아드리지 마라.

57년생 움직이는 방향을 잘 택하면 재물이 따르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듯.

45년생 작은 기우에 불과하던 일도 내버려두면 눈덩이처럼 커지는 법이다.

94년생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온다는 말을 명심하고 자기개발에 매진하라.

82년생 애절한 심정으로 매달리면 작지만 알토란같은 성과를 얻는 운세다.

70년생 모방이나 답습은 목표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과정.

58년생 지분관계나 인맥 때문에 화가 복으로 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46년생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되찾는 일이 시급하다.

돼지

95년생 개인적인 감정을 얼마나 잘 다스리는가에 따라서 일진이 달라진다.

83년생 강하게 반발하는 사람에게 눈길이 가는 건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71년생 급하게 달려드는 것은 일단 피하고 나서 다음을 기약하는 게 상책.

59년생 확실한 대안이 없다면 감수하는 길이 유일한 해결방법이니 참아라.

47년생 충분한 준비기간을 두고 움직이고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