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9일 화요일

96년생 절반의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지금 나서고 아니면 좀 더 기다리자.

84년생 손재수가 있지만 미리 예방할 수 있으니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72년생 장고를 거듭하는 것은 일장일단이 있으나 오늘은 아무래도 무리다.

60년생 어떤 환경이던 적응하기 나름이니 미리부터 겁먹는 것은 어리석다.

48년생 부동산 문제는 오래 생각하면 불리하니 신속하게 처리해야 편하다.

85년생 목표는 간단할수록 좋지만 과정이 부실하면 시작부터 삐걱대는 법.

73년생 가녀린 실도 여러 겹으로 뭉치면 강철보다 단단하게 변할 수 있다.

61년생 책임과 의무를 짐으로만 여기지 말고 선택받는 권리라고 생각하자.

49년생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지 말고 나란히 손을 맞잡고 걷는 것이 좋다.

37년생 편하게 얻은 것은 쉽게 나간다는 사실을 잠시 망각하기 쉬운 하루.

호랑이

86년생 자기생각을 먼저 말하지 말고 상대방의 생각을 먼저 듣는 게 유리.

74년생 변화의 보폭이 적정수준을 넘어가는 경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다.

62년생 엉킨 실타래가 저절로 풀리니 해묵은 것이 가고 새로운 것이 온다.

50년생 흔하지 않은 물건을 소유하려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지불해야한다.

38년생 단번에 처리하기가 힘들면 조금씩 나누면 얼마든지 쉽게 해결된다.

토끼

87년생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것은 무방하나 조금은 이르다는 느낌이다.

75년생 좋은 의미의 경쟁심은 유익하지만 자칫하면 서로에게 상처만 준다.

63년생 위기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하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도 있다.

51년생 무늬만 같다고 동격으로 치부하는 것은 상당히 어리석은 판단이다.

39년생 황소처럼 우직한 모습으로 나서면 예상 밖의 결실을 거둘 수 있다.

88년생 외형적인 것도 중요하나 내면이 부실하면 부정적인 결과를 부른다.

76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는 운세니 소신껏 밀어붙이는 것이 현명한 행동.

64년생 체계적인 계획과 관리가 이루어지면 원하는 것을 수월하게 얻는다.

52년생 적당한 시간에 적당한 간격을 두고 움직이면 몸과 마음이 편한 날.

40년생 재정적인 면은 모자람이 있으나 마음이 풍족하니 충분히 만족한다.

89년생 약간의 반감이 있어도 속내를 드러내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상책.

77년생 안개가 사라지고 따스한 햇살이 눈앞에 비치니 과감하게 움직이자.

65년생 도전하는 정신은 강인한 정신력이 바탕이 되어야만 가능한 일이다.

53년생 남의 물건이 좋아 보이는 것은 보통사람들의 공통된 심리현상이다.

41년생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지만 문밖으로 나서면 반감될 가능성이 있다.

90년생 잠정적인 결론에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자.

78년생 현실을 인정하고 임하면 구하는 것을 얻고 아니면 매우 힘든 운세.

66년생 성격이 호탕한 사람은 손에 쥔 것만으로도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54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에서 희망찬 내일이 설계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자.

42년생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함축된 의미가 무엇을 말하는지 그것부터 인지하는 것이 급선무다.

79년생 합리적인 사고도 중요하나 감성적인 측면을 무시하는 것도 그렇다.

67년생 남의 일이라고 대수롭게 생각하지 말고 내일처럼 관심을 기울이자.

55년생 강력한 힘을 가지고 전체를 통솔하면 못 오를 나무가 어디에 있나.

43년생 밝은 곳에서 갑자기 어두운 곳으로 향하면 한치 앞을 보기 힘들다.

원숭이

92년생 이성문제는 끊고 맺음이 분명해야 이상한 소문에 연루되지 않는다.

80년생 주변사람들의 의중을 파악하고 선점할 수 있는 자세를 잡아나가자.

68년생 여럿이 어울리는 일에 생소한 사람이 있으면 많은 것을 잃기 쉽다.

56년생 주변사람들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동은 자신을 위해 불합리한 것.

44년생 문서관계는 잘 마무리되지만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다.

93년생 누군가에게 의존하는 일은 자신을 위하는 행위가 아님을 명심하라.

81년생 어려운 일 있으면 속 끓이지 말고 윗사람과 의논해서 하나씩 풀자.

69년생 풍부한 지식이 없어도 주변에 자문을 구해 움직이면 좋은 일 있다.

57년생 여성은 잡다한 일에 심적인 부담이 많고 남성은 재물이 생기는 날.

45년생 구태의연한 모습을 버리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으로 세를 규합할 때.

94년생 고무줄처럼 늘였다 줄였다하는 능수능란한 면이 있으면 좋은 하루.

82년생 탄력이 붙었을 때 계속해서 앞으로 나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70년생 차근차근 하나씩 모으면 큰 산을 이룰 수 있으나 욕심은 금물이다.

58년생 당차게 발을 옮기면 앞에서 가로막은 방해물들이 스스로 물러난다.

46년생 재운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을 포용하면 크게 인망을 얻을 수 있다.

돼지

95년생 현란한 동작이나 겉모습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차분하게 임하라.

83년생 나가는 것보다 들어오는 것에 집중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71년생 시작이 더디지 않게 빠르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 있다.

59년생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갖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으니 제대로 살피자.

47년생 누군가를 이용하려는 마음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가를 잘 기억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