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96년생 눈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절대 그렇지 않다.

84년생 확장보다 축소가 필요하니 자세히 살피고 결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72년생 망설임보다 적극적인 행위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 오늘이다.

60년생 투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상책이다.

48년생 올라가는 사람에게 내려오라고 말하니 구설이 발생하기 쉬운 장면.

85년생 망가진 건 버리고 새것만 찾아다니면 기분은 좋지만 남는 게 없다.

73년생 준비된 사람은 다급한 상황에 처해도 조바심 내지 않고 느긋한 법.

61년생 세파에 시달리면 약도 없으니 이왕에 시작한 일 기분 좋게 끝내자.

49년생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그것을 모르면 힘만 들고 실효성이 없을 듯.

37년생 선구자적인 역할을 하려면 상당부분 자기희생을 감수하는 건 기본.

호랑이

86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전진하면 반환점에 이르러 역전하는 날.

74년생 만만한 것과 편한 것의 차이점을 빨리 깨닫는 것이 시급한 문제다.

62년생 독야청청하고 싶지만 주어진 여건을 감안하면 아무래도 힘든 상태.

50년생 주변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은 강인한 정신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38년생 극단적인 방법은 마지막순간에 꺼내야 그 효과가 극대화되기 마련.

토끼

87년생 기분이 침울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누군가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가는 기세가 하늘을 찌를 것 같다.

63년생 양적인 성장도 중요하지만 질적인 성장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자.

51년생 대립보다는 조화를 이루고 경쟁보다는 서로 협조하는 것이 이롭다.

39년생 자신이 소유한 것들이 얼마나 유용한 것인가를 정확하게 인식하라.

88년생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보다 새로운 사람과 많은 시간을 가질 때.

76년생 자신의 위치에 연연하지 말고 열과 성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64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감정이 개입되면 자신의 입장이 매우 힘들어진다.

52년생 두 번 생각하고 말하면 상대방이 내 마음을 있는 그대로 이해한다.

40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면서 생활하면 널리 인망을 얻고 재물도 얻는 날.

89년생 바라는 것이 있어도 애써 태연한 척하는 모습을 유지하는 게 좋다.

77년생 풍전등화의 기운이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65년생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조율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

53년생 과다한 것을 바라지 말고 자기그릇에 맞는 것을 찾으면 좋은 하루.

41년생 볼썽사나운 것을 목격하더라도 대수롭게 여기지 않으면 즐거운 날.

90년생 폼생폼사라 하지만 오늘은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아야할 시점이다.

78년생 무엇을 어떻게 행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지 차분하게 생각하자.

66년생 숨차게 뛰지 말고 나에게 맞게 현명한 모습으로 임하는 것이 상책.

54년생 구태여 자기과시를 하지 않아도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42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것을 누르기는 어렵지만 위에서 누르기는 편하다.

91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이롭다.

79년생 흠집이 있으면 다듬거나 체념하면 아무문제도 발생하지 않기 마련.

67년생 침체국면을 벗어나 높이 상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는 운세.

55년생 보폭을 넓히지 말고 좁히면 별다른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

43년생 하던 일을 멈추고 뒤를 잠시 돌아보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할 때.

원숭이

92년생 겉으로 보이는 것에 주눅 들지 말고 가진 것에 만족해야 상승한다.

80년생 거시적인 관점에서 처리하고 행동하면 별다른 일은 생기지 않는다.

68년생 마무리할 시점이 다가왔다면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

56년생 남성은 재운이 따르는 시기고 여성은 큰 선물을 품안에 안는 운세.

44년생 먼 길 가려면 여러 가지 준비할 것이 수두룩하니 꼼꼼하게 챙기자.

93년생 머리로 움직이고 몸으로 생각하는 것은 당연지사니 망설이지 마라.

81년생 극단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포용력을 발휘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점.

69년생 귓가에 들리는 함성이 무엇을 뜻하는 것인가를 차분하게 생각하라.

57년생 조급하게 굴지 말고 차분하게 실리를 추구하면 좋은 일이 있는 날.

45년생 숨어있는 보물을 찾아서 떠나지만 가능하면 가까운 곳에서 찾아라.

94년생 잦은 변화는 상대방에게 혼돈만 초래하니 당분간 변화는 자제하라.

82년생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윗사람의 눈에 띄어 좋은 인상을 남기는 날.

70년생 다른 사람들도 하는데 나라고 못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을 버릴 때.

58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손실을 야기할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하는 게 좋다.

46년생 일어서야 할 때와 앉을 때를 잘 구별해야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다.

돼지

95년생 궁금하다고 자꾸 캐묻거나 다그치는 것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한다.

83년생 유연한 자세로 임하면 부딪힐 일도 없고 조용히 끝맺음할 수 있다.

71년생 내정간섭의 부당한 점을 정확하게 짚으면 상대를 누를 수 있는 날.

59년생 여기저기 신경 쓰다가 정작 중요한 시점이 되면 힘에 부치는 운세.

47년생 멀리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가까운 곳에 있는 것부터 잘 챙기도록.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