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7일 목요일

96년생 관심이란 집중될 때 지속적으로 받아야지 시간이 지나면 허무하다.

84년생 시선은 아래에 두고 생각은 높은 곳에 두니 구하는 것을 얻는구나.

72년생 내가 전하는 마음이 여러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자.

60년생 마음을 하나로 합치면 백전백승하고 하는 일도 순탄하게 진행된다.

48년생 힘든 일도 잘 처리되고 재운도 따르니 집안에 길성이 비치는 운세.

85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으나 그것이 옳은 일이라면 밀고나가자.

73년생 눈을 감고 마음의 눈으로 사물을 쳐다볼 수 있다면 당신은 신이다.

61년생 상승세가 계속 이어지게 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

49년생 거짓을 진실을 가리고 있는 연막에 불과하니 입으로 한번 후 불자.

37년생 집안이 평화롭고 하는 일도 무리 없이 진행되니 심신이 편안한 날.

호랑이

86년생 의도적으로 움직이면 볼썽사나울 수 있으니 지금 위치에서 멈춰라.

74년생 정성을 다하면 목석도 움직이고 태산도 움직인다는 말을 기억하라.

62년생 건드리면 튀어오를 가능성이 다분하니 옆에서 지켜보는 것이 좋다.

50년생 하얀 종이를 까만 글씨로 채우니 새로운 것을 채울 여백이 없구나.

38년생 한참망설이다 결정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해묵은 체증이 내려간다.

토끼

87년생 생각이 짧으면 좋은 결과를 못 얻지만 마음이 맑으면 행운이 온다.

75년생 형이상학적인 것을 추구하지 말고 형이하학적인 것을 추구할 시점.

63년생 구름을 손에 넣으려고 하지 말고 마음에 담으려고 하는 것이 옳다.

51년생 종잡을 수 없는 상황이 마련될 수 있으니 차분히 다음을 준비하자.

39년생 하찮은 문제로 집안을 시끄럽게 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질 때.

88년생 출발선상은 아니지만 지금은 몸과 마음을 다소곳하게 만드는 시점.

76년생 초지일관 진행해온 일이 윤곽을 서서히 드러내니 상당히 흥분된다.

64년생 구름이 지나간 자리에 밝은 햇살이 비치니 좋은 소식을 접할 운세.

52년생 본분을 망각하는 사람이 있거든 멀리 내치고 멀리 자리를 옮길 때.

40년생 결정된 사항이 아닌 일을 일부러 사서 고민하니 건강 해치기 쉽다.

89년생 구하는 것이 무엇이던 오늘 중으로 구할 수 있을지 심히 염려된다.

77년생 성장하는 시점이지만 약간의 풍파가 예상되니 피할 방법을 찾아라.

65년생 작은 틀을 깨고 나오니 선택할 수 있는 방향이 예전보다 다양하다.

53년생 오랜 기다림이 마침내 희소식으로 변하니 집안에 경사가 아니던가.

41년생 혹시나 하는 마음은 갖지 말고 손에 쥐기 전까지는 안심하지 마라.

90년생 마음이 가벼우면 몸도 가볍고 다가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더 크다.

78년생 심지가 굳으면 외세가 아무리 강해도 미동도 하지 않고 곧게 선다.

66년생 정직한 사람에게는 거짓이 스며들지 않는 법이니 차분하게 임하라.

54년생 오답이 나와도 실망할 건 없고 다음 문제로 넘어가면 기회가 온다.

42년생 도처에 많은 사람들이 한사람을 주시하고 있으니 마음이 무겁구나.

91년생 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기다리면 될 것 같지만 절대 그건 아니다.

79년생 남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은 내 마음을 헤아리는 일보다 더 어렵다.

67년생 믿음이 약하면 거리감이 생기고 믿음이 강하면 거리감이 없어진다.

55년생 알고 있으면 옆 사람에게 언질을 주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한 행동.

43년생 나에게 귀한 것을 남과 함께 나누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행복하다.

원숭이

92년생 갖고 싶은 것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서 소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80년생 시작한 자리에서 얼마나 많이 벗어나 있는지를 자세하게 살펴보자.

68년생 뿌리가 튼튼한 나무는 풍수해를 당해도 당당하게 이겨내는 법이다.

56년생 보일 듯 보이지 않는 것이 있다면 체념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가자.

44년생 시작부터 말이 많으면 좋지 않으니 조용히 임하는 것이 가장 좋다.

93년생 힘차게 비상하는 새처럼 끝없이 오를 수 있는 자신감을 잃지 마라.

81년생 능동적인 움직임이 따르면 아무리 높은 고지도 능히 오를 수 있다.

69년생 잊어버린 사람들은 기억하지 말고 미래를 향한 발걸음을 재촉하자.

57년생 변화의 물결이 더욱 거세질 수도 있으나 평상심을 절대 잃지 마라.

45년생 움직임이 민첩하면 남보다 나은 것을 손에 쥐고 쾌재를 부르는 날.

94년생 물줄기가 시작부터 약하면 곤란하니 꼭지를 힘껏 틀어두면 길하다.

82년생 속이 가득한 상태로 장시간 버티면 곤란하니 시원하게 비워버리자.

70년생 상승기운일 때는 전방만 주시하고 계속해서 직진하는 것이 순리다.

58년생 언덕에 올라가서 내려오지 않으면 좋을 것 같지만 착각일 수 있다.

46년생 힘의 균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변상황을 잘 다스릴 때가 왔다.

돼지

95년생 처음과 마지막이 하나의 선상에 동일한 모습으로 나란히 앉아있다.

83년생 기분 좋게 시작했으면 마무리도 기분 좋게 하는 것이 당연한 이치.

71년생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만의 무언가를 준비하고 나서자.

59년생 크게 소리치면 주변사람들이 놀라니 작은 목소리로 마음을 전하라.

47년생 갖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것이 이따금씩 눈앞에 나타나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