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5일 토요일

96년생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은 상대가 누구든 빠르게 대처하니 행복하다.

84년생 무엇을 어찌해야 할 것인지를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72년생 대응하기보다 절충하는 방향으로 자신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상책.

60년생 급한 마음에 처리한 일은 하자가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말 것.

48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란 생각보다는 어렵다.

85년생 한 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가슴속에 새기자.

73년생 작은 일에 감사함을 아는 이는 행복하고 욕심 많은 이는 불행하다.

61년생 여유란 외부적인 요인과 내부적인 요인에서 동시에 발생하는 부분.

49년생 인위적으로 바꾸려는 노력은 욕심에 불과하니 마음을 어서 비우자.

37년생 급한 불은 일단 끄고 나서 생각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적절한 대응.

호랑이

86년생 주사위가 손에서 떠난 상태면 애써 외면한 채 평상심을 잃지 마라.

74년생 희소성이 없는 것은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이니 마음에 둘 것 없다.

62년생 주변사람들의 협조가 없으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나기 어려운 장면.

50년생 현실적인 문제가 대두되면 여러모로 힘든 지경에 이를 수 있는 날.

38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는 반면에 근심도 따르니 한번 웃고 한번은 운다.

토끼

87년생 첫인상이 중요한 건 사실이지만 섣부른 판단은 내리지 말아야한다.

75년생 우회하는 방법은 택하지 말고 힘들어도 정면으로 돌파해야 이롭다.

63년생 저자세로 일관하지 말고 당당하게 나서면 의외의 성과가 나타난다.

51년생 부부란 양보가 동반되어야지 일방적인 관계는 불화만 따를 뿐이다.

39년생 우연한 기회에 생각지도 않는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하니 즐겁구나.

88년생 마음의 병이 생기면 백약이 무효라는 말이 있으니 속에 두지 마라.

76년생 누구를 먼저 찾아야할지 알 수 없다면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우선.

64년생 누군가의 견제를 받는다는 것은 희비가 엇갈리는 일이 될 수 있다.

52년생 거래처나 하청업체와의 관계가 자금문제로 인해 경직되어 가는 날.

40년생 각자의 의견이 합치하지 않으면 궤도를 이탈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89년생 언행일치하면 구하는 것을 얻지만 아니면 가진 것마저 잃어버린다.

77년생 분수를 지키는 것은 좋으나 그것에 눌려서 작아지는 건 옳지 않다.

65년생 위험한 행동은 무조건 삼가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가장 우선.

53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41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90년생 심리적인 불안요소들이 점차 해결되니 하는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78년생 자신의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액션을 취하면 실패하지는 않는다.

66년생 자신에게 핸디캡이 있다면 그것을 숨기지 말고 만인에게 공표하라.

54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밀고가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운세다.

42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니 어지간한 일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91년생 노력하지 않으면 밥도 먹지 않는 것이 모두를 위해 현명한 행위다.

79년생 아무리 각오를 새롭게 해도 오래가지 않으면 늘 같은 자리에 있다.

67년생 새로운 변화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이 오히려 긍정적으로 작용한다.

55년생 자신의 행동에 문제점이 있다면 즉시 보완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43년생 평소 남의 일처럼 느끼던 일이 자신에게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

원숭이

92년생 아무리 좋은 장소도 사람이 찾지 않으면 결코 좋은 장소가 아니다.

80년생 분초를 다투는 일에 임하는 자세를 갖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상책.

68년생 타고난 자질은 극대화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다른 것으로 대신하라.

56년생 지나친 경쟁심과 욕심 때문에 정신건강이 매우 위태로워지는 운세.

44년생 부동산구입을 하려고 하지만 좋은 물건이 없으니 다음으로 미루자.

93년생 순리를 벗어나지 말고 차분한 자세로 임하면 좋은 일 생기는 운세.

81년생 일시적인 현상에 연연하지 말고 멀리 바라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69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자세히 검토하고 실행에 옮기면 성공할 수 있다.

57년생 속도에 연연하지 말고 실질적인 내용이 어떠한가를 먼저 생각하자.

45년생 법률적인 해석이 요구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수습할 수 있다.

94년생 부지런하면 떡 하나 더 먹으니 엉덩이 바닥에 붙일 시간이 없구나.

82년생 한번 잘못된 직업의 선택은 바꾸기 어려우니 늦기 전에 수정할 것.

70년생 정신력이 무엇보다 우선이라는 사실을 절절히 느끼는 시간이 왔다.

58년생 어떠한 계획도 한 치의 오차도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시점.

46년생 생각하는 건 손에서 멀어지고 생각지 않은 건 손에 들어오는 운세.

돼지

95년생 내부요인으로 인해 인간관계가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흐를지 모른다.

83년생 무엇이던 계획대로 되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소기의 목적은 이룬다.

71년생 안전한 곳으로 걸음을 옮기는 것은 지금 하지 않으면 때를 놓친다.

59년생 두 개의 길이 있지만 내가 가야할 길을 둘이 아닌 오로지 한길 뿐.

47년생 금전적인 소득은 증가하지만 그에 비례해서 지출의 규모도 커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