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일 수요일

96년생 문득 생각나는 이가 있으면 마음에 두지 말고 만나보는 것이 좋다.

84년생 마음에 맞는 사람들과 어울려 일하면 힘이 들어도 힘든 줄 모른다.

72년생 가슴에 새긴 것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참고 기다리는 것이 상책.

60년생 미래지향적인 것은 좋지만 현실성이 떨어지면 달성하기 쉽지 않다.

48년생 실속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을 잠시 둘러보는 게 좋다.

85년생 밖으로 돌아다니면 성과가 있으나 잠시 후면 주머니가 썰렁해진다.

73년생 항상 새로운 것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만 오늘은 현실에 만족할 때.

61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지만 많은 것을 얻기 힘들다.

49년생 집안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홀가분하게 나만의 시간을 가질 때.

37년생 남의 것을 내 것처럼 여기는 마음이 있으면 모든 것이 수월해진다.

호랑이

86년생 새로운 만남이 기대되나 지나친 의미는 부여하지 말고 받아드리자.

74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하지 않으면 모든 일이 무리 없이 진행되는 하루.

62년생 믿음이 강하면 사람을 얻으며 의심이 많으면 외톨이가 될 수 있다.

50년생 성공하려면 버릴 것은 과감하게 버리고 다른 것을 취하는 게 좋다.

38년생 집안에 사람이 자주 드나드는 날이니 정신적으로 몹시 혼란스럽다.

토끼

87년생 성심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불협화음이 사라지고 기가 충만하다.

75년생 물질적인 것에 약해지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지만 탈피해야 편하다.

63년생 좋은 것을 많이 얻고 나쁜 것을 조금 얻으니 기분 좋은 일 아닌가.

51년생 문상 갈 일이 있더라도 오래 머물지 말고 일찍 나오는 게 좋을 듯.

39년생 반딧불이 스스로 빛을 발산하듯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8년생 문제의 발단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그것을 밝히는 일이 급선무다.

76년생 현실적인 문제로 누군가와 마찰이 일어나면 마음이 답답해지는 날.

64년생 문을 닫고 나가지만 들어오는 사람이 없으니 신경 쓸 필요는 없다.

52년생 무엇을 위해 살았는지 한번쯤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야할 시기다.

40년생 행복과 불행의 차이점은 종이 한 장에 불과하다는 것을 잊지 마라.

89년생 속에 있는 말을 하지 못하니 심적으로 안정되지 않고 불안한 운세.

77년생 차분하게 임하면 얻는 것이 많으며 성급하게 굴면 잃는 것이 많다.

65년생 어딘가 빈자리가 있으니 자세하게 살피고 그곳을 하루빨리 채우자.

53년생 사업자는 여러모로 어려운 시점이지만 자신감을 갖고 힘을 모으자.

41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인한 결과는 누구도 예측하기 힘들기 마련이다.

90년생 좋은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약간의 희생이 있어야 실현될 수 있다.

78년생 당당하게 나서면 비행기를 타고 나약하게 보이면 걸어서 지나간다.

66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적용할 수 있는 일이 시시각각 일어나는 날.

54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42년생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처방법일 것이다.

91년생 투덜대는 사람이 있다면 자애로운 마음으로 감싸주면 모두 편하다.

79년생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시작하면 처음에는 고단하나 갈수록 편하다.

67년생 빠른 방법으로 목표지점으로 달리는 것은 좋으나 시기적으로 무리.

55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그런 거다.

43년생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에 관심을 기울일 때.

원숭이

92년생 먼저 행하면 어깨가 으쓱해질 것 같지만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

80년생 구설이 잦아드는 시점에 크게 웅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다.

68년생 여유가 되면 하리라 생각하는 이는 그런 때가 쉽사리 오지 않는다.

56년생 주위에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 건 좋지만 과도한 지출이 걱정인 날.

44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마음을 차분하게 갖도록.

93년생 가식적인 행동은 자제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다가서면 잘 해결된다.

81년생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이 많을 때에 출발하면 큰 힘을 얻는 운세.

69년생 어디로 행하고 어디에 안착하느냐에 따라서 미래가 달라지는 운세.

57년생 다소 부담스러운 부분이 발견되면 협력자를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45년생 병이란 예고 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니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이다.

94년생 사람은 많으나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으니 풍요 속의 빈곤이다.

82년생 눈덩이처럼 급격하게 불어나는 현상이 나타날 징후가 보이는 운세.

70년생 적극적인 행동으로 직장에서 인정받고 자신의 입지를 더욱 굳힌다.

58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진취적인 행동이 동반되니 능률이 절로 올라간다.

46년생 티끌모아 태산이 되지만 그것이 무너질 때는 한순간이면 충분하다.

돼지

95년생 바라던 것을 성취하고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적당한 시기다.

83년생 배워야할 점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움직이면 유익하다.

71년생 주변에서 인정받고 분위기도 좋으니 모든 것이 동반상승하는 운세.

59년생 마음이 가는 대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남이 보기에도 좋아 보인다.

47년생 백번 듣는 것보다는 한번 보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으니 움직여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