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96년생 자신의 예상이 빗나가는 것은 달갑지 않은 현상이니 심사숙고하자.

84년생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점이 드러나면 세 시간 안에 답을 찾는 운세.

72년생 문서상의 일 때문에 잠시 힘든 국면에 접어들 수 있으니 조심해라.

60년생 사실을 사실대로 인정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어려운 일이 따라온다.

48년생 평소와는 다르게 신체적인 컨디션이 좋지 못한 날이니 조심하도록.

85년생 무엇을 어필할 것인지 그것부터 정한 후에 다음수순으로 넘어가자.

73년생 무거우면 나누고 가벼우면 혼자 감당하는 것이 세상사는 이치로세.

61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주어진 여건에 알맞게 일을 추진하면 성공한다.

49년생 자신의 관할 밖이라고 무관심으로 일관하면 책임추궁 당하기 쉽다.

37년생 가벼운 몸짓으로 자신의 상태를 타인에게 알릴 기회를 잃어버린다.

호랑이

86년생 주변에서 자신을 무어라 논하는지 그것을 모르면 달라지지 않는다.

74년생 침울한 기운에서 벗어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재운도 따른다.

62년생 이왕에 시작한 일이 있다면 오늘 결판을 내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50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문제일 듯.

38년생 아니라고 생각하지 말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토끼

87년생 이성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그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 하루.

75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라면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득이다.

63년생 마음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건 좋지 않다.

51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39년생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처방법일 것이다.

88년생 아픔을 나누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76년생 처음과 끝이 한결 같으면 추구하는 일이 탄력을 받고 쉽게 풀린다.

64년생 주는 것이 많고 받는 것이 적은 하루지만 내용물이 자세히 살피자.

52년생 가족 간의 오해는 오래두지 말고 빨리 해소하는 것이 가장 이롭다.

40년생 관망하는 자세로 임하면 막힌 일도 서서히 풀리니 마음 편히 먹자.

89년생 무엇을 취하고 버릴 것인지 정확한 판단이 서지 않으면 가지 마라.

77년생 오래도록 한곳에 머무는 것은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의 모습이다.

65년생 다양한 것을 소유하지 않아도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 좋은 날.

53년생 어눌한 말투라도 자신의 주관이 강하면 남에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41년생 깊이 있는 사람의 행동이 무엇인지를 곰곰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90년생 틈새가 어느 정도 벌어진 상태가 되기 전에는 절대 움직이지 마라.

78년생 시작과 끝이 하나의 선상에서 벗어나지 않는 상황을 보일 수 있다.

66년생 수정과 보완작업에 매진하는 사람에게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다.

54년생 노심초사하는 사람의 마음은 하루에도 열두 번씩 변하니 답답하다.

42년생 결정된 사항은 이유 불문하고 그대로 추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91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망각하지 않도록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해야할 때.

79년생 자긍심에 손상이 가지 않게 모든 것을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유비무환의 자세를 유지하면서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임할 시점.

55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43년생 일신이 편안해지고 뒷간에 곡식이 차츰 쌓이기 시작하니 행복하다.

원숭이

92년생 쉽게 생각하면 쉽고 어렵게 생각하면 어려운 것이 사람 사는 이치.

80년생 자세를 낮추면 자존심에 상처가 생길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68년생 문제점이 발견되면 망설이지 말고 곧바로 수정하는 것이 당연지사.

56년생 눈앞의 이익보다 먼 장래를 생각하고 여성은 정신적으로 불안하다.

44년생 결정된 사항은 그냥 추진하는 것이 좋으며 돌아가는 건 절대 불가.

93년생 마음에 없으면 행하지 말고 그냥 지나치는 편이 나를 위한 지름길.

81년생 단번에 잡을 수 없는 것이 눈앞에 있다면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69년생 이해득실을 생각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한 행위다.

57년생 상호간에 입장조율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갈수록 삐걱거리기 쉽다.

45년생 밀어줄 때는 힘껏 밀어주고 아니면 아예 무시하는 것이 훨씬 이득.

94년생 차분하게 마음먹고 기다리면 종국에 이르러 반가운 소식을 접한다.

82년생 여럿이 마음을 모으는 일에 누가 주인공이 될지 그걸 먼저 정하자.

70년생 성심껏 일하면 누구나 인정하니 보수가 적더라도 실망은 금물이다.

58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46년생 힘으로 처리할 일과 머리로 처리할 일을 제대로 구분해야 편한 법.

돼지

95년생 처음 경험하면 생소한 느낌이 들지만 한번만 경험하면 익숙해진다.

83년생 느낌이 좋거나 말거나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고 그냥 편하게 가자.

71년생 평탄한 길이 있으면 울퉁불퉁한 길도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한다.

59년생 무한정 바라는 것은 문제가 있으니 받기보다 주는 것에 익숙할 때.

47년생 가벼운 말실수로 인해 친한 사람과 언쟁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