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2일 수요일

96년생 위로의 말을 건네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자존심을 건들 수도 있다.

84년생 신중함이 지나치면 곤란함을 야기한다는 것을 마음에 깊이 새기자.

72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60년생 무기력하게 대응은 해악이니 힘들어도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다.

48년생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에 대한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수습하기 난감한 일도 힘을 모으면 헤쳐 나갈 수 있으니 안심해라.

73년생 유리한 조건에서 출발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경과하면 선두에 선다.

61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행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아주 바람직한 모습.

49년생 선하게 사는 것이 힘든 세상이지만 자세히 보면 그런 것도 아니다.

37년생 선행되어야할 일을 뒤로 미룬다면 앞으로 나가기가 상당히 힘들다.

호랑이

86년생 상투적인 말로 상대방과 타협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74년생 남의 험담보다는 칭찬하는 일에 익숙한 사람은 좋은 일 생기는 날.

62년생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본다는 말을 명심하고 바깥으로 나서자.

50년생 어디로 목표를 정해야할지 가족모두 망설이고 있으니 안타까운 일.

38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하다.

토끼

87년생 드는 정은 표가 나지 않지만 나는 정은 뼈에 사무치게 그리워진다.

75년생 변화하기에 이른 시점이니 깊이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유익하다.

63년생 한번 승리하고 두 번 승리하면 자만하기 쉬우니 겸손을 잃지 마라.

51년생 자기주장보다 주변의 충고나 조언에 귀 기울어야 결과가 나타난다.

39년생 말이 많은 사람과는 거리를 두고 지내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할 듯.

88년생 내 마음을 어떻게 전하느냐에 따라 상대의 마음이 움직일 수 있다.

76년생 방법론에 얽매이지 말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면 자연스레 풀린다.

64년생 아무리 힘들고 고된 일도 즐거운 마음으로 행하면 쉽게 안 지친다.

52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진행속도가 조금은 느린 날.

40년생 아랫사람의 조언도 때로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9년생 앞서기보다 중간에서 자기페이스를 조절하는 자가 승리할 수 있다.

77년생 줄 때는 사심을 버리고 대가 없이 실행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이다.

65년생 불거진 것을 무시하고 지나가는 행위는 바람직한 모양새가 아니다.

53년생 경건한 마음자세로 길을 나서면 수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가득하다.

41년생 빠르게 지나가는 건 득보다 실이 많으니 눈을 아래로 조금 낮추자.

90년생 작은 것으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일이 있으랴.

78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상황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66년생 업무처리는 빠르게 하고 금전문제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54년생 고단한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유유자적하니 부러울 것이 없구나.

42년생 여기저기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많은 것이 두렵구나.

91년생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펴니 구하는 것을 힘들이지 않고 얻는 운세.

79년생 조직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로 머릿속이 어지럽다.

67년생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말고 때를 맞추어서 행동하자.

55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43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원숭이

92년생 반갑다고 너무 겉으로 표현하지 말고 감정을 숨기는 것이 좋을 듯.

80년생 의심이 과하면 문제지만 과신하는 것도 좋은 모습은 아닌 것 같다.

68년생 한 가지 일에 몰입하는 것은 좋으나 이따금 주위를 한번 둘러보자.

56년생 은근한 불에 오래도록 구워내야 고기의 참맛을 비로소 알 수 있다.

44년생 기운이 쇠약해질 우려가 있지만 크게 염려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93년생 부단히 노력하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정상에 올라선다.

81년생 자신의 입지가 돈독해지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는 좋은 운세.

69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가까운 사람들과 어울리자.

57년생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수 있으나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수도 있다.

45년생 말하고 싶은 것은 있으나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속에다 담아둔다.

94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빠른 방법.

82년생 부족한 것을 채우는 것은 좋으나 방법에 하자가 있으면 좋지 않다.

70년생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서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조심스레 내치자.

58년생 강하게 밀어붙일 때와 부드럽게 휘어질 때를 제대로 구분해야한다.

46년생 믿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먼저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좋을 듯.

돼지

95년생 구차한 변명보다 당당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다.

83년생 동등한 입장에서 시작하지 않으면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무상이다.

71년생 생각은 있지만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상황이면 기다리는 게 상책.

59년생 기온 차가 심할 때는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7년생 조용한 곳보다 조금 시끄러운 곳으로 발길을 옮기는 것이 좋은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