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8일 토요일

96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면 쉬운 것도 어려워지니 편안하게 마음을 먹어라.

84년생 설익은 과일을 따먹으려는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는 것이 당연지사.

72년생 많은 것을 취하려고 애쓰지 말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이롭다.

60년생 보이는 것만 생각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지도록.

48년생 금전거래나 매매는 잠시 미루고 준비 작업에 모든 것을 몰입할 때.

85년생 정당한 방법만 고집하는 것도 문제지만 편법에 길들여지면 힘들다.

73년생 눈에 익은 것이 먹기도 좋고 보기 좋은 것이 맛있으니 행복하구나.

61년생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는 상대방과 마주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

49년생 평범한 사고방식을 지양하고 다양하면서 특이한 것을 손에다 쥐자.

37년생 간단한 것을 두고 일부러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은 매우 우둔한 짓.

호랑이

86년생 남의 것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그에 상응한 손실이 예상된다.

74년생 가벼운 생각으로 행동하면 예상 밖의 많은 소득이 발생할 수 있다.

62년생 자신의 입장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억눌린 것들을 한꺼번에 풀어라.

50년생 이모저모 따지는 것보다는 초지일관 밀고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38년생 순수한 마음으로 다가서는 사람을 오해하는 것은 그릇된 행동이다.

토끼

87년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정성을 다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해가된다.

75년생 결과보다 과정에 충실하면 잡다한 문제가 해결되고 만사태평한 날.

63년생 상반된 주장을 펴는 사람과 한자리에 머무는 것은 큰 손실을 초래.

51년생 사업적으로는 순탄하지만 집안에 문제가 생기면 모든 것이 허사다.

39년생 바라는 것을 손에 쥐고 하늘을 떠다니는 기분이니 만사태평이로세.

88년생 당차게 시작하면 좋을 것 같지만 준비가 부족하면 많은 걸 잃는다.

76년생 금전적 소득이 예상되니 하는 일마다 흡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64년생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가장 좋다.

52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를 갖추면 지지부진한 일이 서서히 움직인다.

40년생 작은 병이라도 방치하거나 예방하지 않으면 크게 고생할지 모른다.

89년생 빠른 템포로 진행하지 말고 천천히 나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77년생 중요사안에 대한 결정은 잠시 미루는 것이 여러 가지로 옳은 판단.

65년생 배우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행위는 큰 실수를 하는 것과 같다.

53년생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면 여러 가지 현안들을 쉽게 처리할 듯.

41년생 간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병세가 악화될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

90년생 한사람을 마음에 두고서 살아가는 일은 쉬우면서도 어려운 문제다.

78년생 타인에게 부탁하는 것도 좋지만 어지간하면 자신이 직접 해결하자.

66년생 한번 중단하면 다시 시작하기 어려우니 힘들어도 계속 밀어붙이자.

54년생 자신의 의지와 상대방의 지식을 결합하면 거칠 것이 없을 것 같다.

42년생 경우에 벗어나는 행위를 접할 수 있으니 몸을 사리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감정의 컨트롤이 중요한 때니 젊다는 것만으로 방종 하는 건 금물.

79년생 의견수렴이 되지 않으면 시작하기도 전에 주저앉아버릴 수도 있다.

67년생 정성을 다하면 세 가지 중에서 한 가지는 얻으니 이만하면 길하다.

55년생 들판에서 곡식을 거두니 곡간이 머지않아 가득하게 들어차는 운세.

43년생 나를 견제하는 이가 적지 않으니 항상 준비하고 빈틈을 주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눈앞에 보이는 이익보다는 멀리 내다보고 움직이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열심히 일하다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니 열심히 움직이자.

68년생 자신의 판단이 올바른 것인지 현실적인 여건을 생각하고 움직이자.

56년생 힘이 하나로 집결되지 않고 여러 곳으로 분산되는 것은 옳지 않다.

44년생 결과만을 놓고 판단하면 과정이 무시되니 부분보다는 전체를 보라.

93년생 어설픈 거짓말은 상대방을 슬프게 하니 오늘은 진실만을 얘기하자.

81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하기 쉬우나 귀인을 만나면 무사히 넘어가는 운세.

69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57년생 한 방향으로 치닫는 것은 불리하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좋다.

45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헛되니 무슨 말이건 서면상의 글로서 남겨야한다.

94년생 자기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것을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발생한다.

82년생 변함없는 마음으로 신의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은 인망을 얻는다.

70년생 생활이 힘든 사람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상황이 반전될 수도 있다.

58년생 마음의 병환이 깊은 사람에게는 백약이 무효라는 사실을 기억하라.

46년생 집안사람이 불화하면 질병이 침노하기 쉬우니 미리 치성을 드리자.

돼지

95년생 붙임성이 부족하면 외롭고 지나치면 산만해지고 구설이 생기는 법.

83년생 발바닥에 불이 나도록 뛰어다니면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나타난다.

71년생 집안문제로 부부간에 감정대립이 심화되면 많은 것을 잃는 운세다.

59년생 채무관계가 있다면 오늘 해결될 가능성이 다분하니 바짝 긴장하라.

47년생 돈이 한군데로 모이면 위험하다는 것은 상식이니 이점을 유의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